맛난 세상/맛집 투어

[홍대 맛집] 매운 떡볶이 맛집으로 소문난 옆집 떡볶이 추천

고우니 2021. 12. 11. 21:17
728x90
320x100





[홍대 맛집] 매운 떡볶이 맛집으로 소문난 옆집 떡볶이 추천








주말에 화훼장식 기능사 시험이 있어서
이날은 퇴근 후 연습용 꽃을 사러 홍대 꽃아저씨 트럭에 잠깐 들렀어용.



헤헤




서나도 꽃을 좋아해서
같이 꽃 샤핑을 하구, 배가 고파 매운 떡볶이를 먹기루 했습니당ㅎㅎㅎㅎ





[카카오맵] 옆집떡볶이 홍대점
서울 마포구 홍익로2길 43 1층 4호 (서교동)

http://kko.to/59LV--XHA

옆집떡볶이

서울 마포구 홍익로2길 43

map.kakao.com




엽떡이니 응떡이니 여기저기 다 가봤기에
오늘은 처음으로 옆집떡볶이라는 곳이 있어서 방문해 보았어용~~





헐..
지금보니 닭도리탕도 있었군요..




옆집 떡볶이는 배달 주문이 많고,
먹고가는건 저희 둘 뿐이었어요ㅋㅋㅋㅋ힝


메뉴판


고민을하다...
서나가 소식쟁이라ㅋㅋㅋㅋ

2인분 떡볶이에 김말이, 오뎅튀김을 추가했습니당!

맛은 매운맛을 시켰어요!!
(매운맛은 불닭볶음면 두배정도래요!)





실내 모습입니당.
테이블이 많은편이에용~




주문한 떡복이는 10분? 안걸려서 금방 나왔어요!!
치즈를 많이 주시더라구요👍




으....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내가 젤루 좋아하는 김말이랑, 오뎅튀김😆





먹기 전에 마지막 사진찍고~~~






크... 엄청 매운데..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
소시지 많아서 넘나 행복❣


맛은 엽떡이랑 흡사한데 싸게 먹어서 더 기분이 좋더라구용~~~


홍대주변에 살면, 자주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구럼, 저는 이만 가볼게요옹!!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