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합정 맛집] 제주 흑돼지 전문점 옹달샘 합정 고깃집 저녁 회식으로 추천😋

고우니 2022. 7. 19. 21:25
728x90
320x100




[합정 맛집] 제주 흑돼지 전문점 옹달샘 합정 고깃집 저녁 회식으로 추천😋





좀 지났지만,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네여!


합정에서 제주 흑돼지 맛집이 있다고 해서 회식을 했는데요!

생각보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포스팅 해봅니당ㅎㅎ


[카카오맵] 옹달샘 합정고깃집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12 1층 (합정동)

http://kko.to/VKv_WVn3x

옹달샘 합정고깃집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12

map.kakao.com





자주가는 새검정 카페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당.




자리 앉자마자 깔아주는 반찬들?
동치미 맘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판



흑... 메뉴판을 안찍어왔네욤!!
서칭해서 찾아왔는데, 금액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소맥 말아주는 앎띠룽




삼겹과 목살이었나..
세트메뉴를 시켰던 기억이 납니다.





사장님이 오셔서 계속 구워주셔용





배고푸당.....
전 비계많은거 안좋아하는데
바짝구운거 먹고 넘 고소해서 놀랐어요ㅋㅋㅋㅋㅋ

역시 살찌는게 맛있당....




빨리 익어줘..




목살도 부드럽고 맛났지만
여긴 삼겹살이 짱맛탱이더라구요ㅋㅋㅋ




각도 바꿔 찍기ㅎㅎ




후식 냉면도 냠냠 시켜먹곸ㅋㅋㅋ
아주 다이어트고 뭐고 벌크업했네요!


합정 근처에서 회식하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제주 아님 먹기힘든 흑돼지 삼겹살 목살 맛집 찾으신다면 요기 옹달샘 합정 고깃집 추천 드립니당🐷

포스팅하면서 사진 보니 막 배고픕니닼ㅋㅋㅋ


요새 회사일이 너무 많아서 블로그를 점점 방치하게되는데ㅠㅠ
다시 맘먹고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오늘두 방문해 주신분들 감사합니당!!
좋은 하루 보내세용💜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