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모든 것/일기장

미션 캠프 컨셉진 스쿨 7월 에세이 프로젝트 후기

고우니 2021. 9. 15. 23:14
728x90
320x100


미션 캠프 컨셉진 스쿨 7월 에세이 프로젝트 후기





아는 오빠가 추천해주어 한달간 주어진 단어에 대한 글을 쓰고, 이 글을 모아 책으로 만들어주는 프로젝트를 7월 동안 했었다.


책 제작비용은 총 35,000원이었다.
매일 아침 문자로 단어가 날라오면, 나는 노션 앱 페이지에 글을 써서 올리는 것이다.


사실 어느 시점부터 글을 미루기도해서 점점 짧아지고..
중간에 포기할까 생각도 했는데,
받아보니 너무 좋다.


너무 만족해서 후기를 쓴다.
많은 사람들이, 특히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이런 프로젝트에 참여해보길 추천한다.






http://naver.me/F6mXBNYt

미션 캠프 - 우리는 매달 새로운 사람이 됩니다

새로운 미션을 통해 새로운 나를 발견하는 자기발견 플랫폼 미션캠프, 컨셉진, 에디터스쿨, 에세이

missioncamp.kr



이 프로젝트는 미션캠프를 통해 진행되었고,
컨셉진 스쿨 '7월 에세이 프로젝트'라고 한다.



아래는 오늘 받은 결과물이다...



귀여운 스티커도 주셨다
총 두권이다
7월의 고운 일기





나는 애초에 7월 한달에 대한 일기를 쓸 생각이어서 제목도 "7월의 고운일기"라고 요청했다.




저자 고운..


내소개ㅋㅋ



음..

이상할 줄 알았는데 오늘 받아서 읽어보니,
그냥 평범한? 에세이책처럼 느껴진다.



7월..
돌이켜보면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여서
우울한 내용이 많을 줄 알았는데...
난 긍정적인 사람인가보다ㅋㅋㅋ



제목 : 바다

제목 : 자연






그냥.... 읽어보니 재미있네 싶다.
다음에도 기회가 있다면 해볼까 생각이 든다.


틈틈히 삶을 기록하고
글로 남겨두면 참 좋구나...


개인적으로 좋은 경험이었다.
심심할때 또 읽어봐야지😊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