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희동 카페] 분위기 좋은 찻집 연희대공원 방문기(feat.셀프 다도) 데이트 소개팅 장소 추천

고우니 2021. 10. 19. 00:05
728x90
320x100

 

 





[연희동 카페] 분위기 좋은 찻집 연희대공원 방문기(feat.셀프 다도) 데이트 소개팅 장소 추천


 

 

안녕하세용~
고우니입니당ㅎㅎ

요즘 날씨가 갑자기 넘 추워져서
뭘 입어야하나 고민이 되네여....🥲


지난 주말에 친구들을 만났는데
얼어죽을뻔 했지뭐에요?


제가 얼죽아인데도 이날은 따땃한 차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따끈따끈한 연희동 핫플이죠?
연희대공원 후기입니닷^^





[카카오맵] 연희대공원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42 (연희동)

http://kko.to/rpJONgSfB

 

연희대공원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42

map.kakao.com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외관이죠?
첨엔 놀이공원인줄 알았어요ㅋㅋ




총 3구역으로 나눠져 있는데,
저희는 ewrt 티 하우스 방문했습니다^^




입구에 이런ㅋㅋㅋ
마굿간이 있어서 놀랐어요!
말은 없더라구용....
👉🏼👈🏼




왼쪽으로 보이는 계단을 올라가면
테라스들과 건물이 보입니당.




테라스 좋아하는데..
이날은 넘 추워서 패스했어요ㅠㅠ




제가 좋아하는 수국도 보이네용ㅎㅎㅎ




문앞에 보이는 계단을 한번 더 올라가면
티 하우스의 입구가 등장합니다.




들어서자마자 큰 선인장과 갈림길이 등장하는데용!!

왼쪽으로 가시면 티하우스
오른쪽은 식물 연구실이 나옵니당ㅎㅎ
(저는 티하우스만 방문하였어요!!)




연희대공원 eert 티 하우스의 대표 메뉴입니다

저는 신맛나는 차나 커피를 안좋아해서 호지차를 주문했습니다😊




차 말고도 드립커피도 팔던데,
티 하우스에 왔는데 다른걸 먹을수가 없더라구용!!




다도 용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직접 판매도 하고 있었습니다.




신기한게 많더라구용ㅎㅎ




차가 싸진 않더라구용ㅠㅠ




헤헤
지금보니 무화과 케이크도 파는군용ㅎㅎ




이층으로 향하는 계단이 있어 올라가 보았습니다.




2층은 방이 두개 있었는데..
방마다 약간....


소개팅하시는 분위기의 남녀분들이 계셔서 조용히 내려왔습니당😄




다시 1층으로 돌아오니,
저희가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더라구용ㅎㅎ


친구들 메뉴


흑흑..
아쉬운거는 친구들이 뭘 시켰는지 기억이 안나더라구용..


내 호지차😋


요거시 제가 주문한 호지차입니다.
우려내는 법을 짧은 영상으로 만들어보았어요.

보시고 가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용ㅎㅎ
(배워가셔서 데이트할때 써먹으세욥)
😊


차 우리는 법


영상에서처럼
작은 찻잔에 차를 따른 후
맛을 보았는데요.




굉장히 구수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몸이 따듯해짐을 느꼈습니다.
보이차 같으면서도 보리차같고 둥그레차같고 그랬습니다.


여기 오기전에 중식을 먹었는데
약간 느끼했던? 속이 내려가는 것 같더라구요😁



연희동 오실일 있으시면
연희대공원 eert 티 하우스에서 따땃한 차한잔 어떠신가 추천드립니당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