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목동 맛집] 염창역에서 가까운 목동 주먹고기 갈비살 갈매기살 참숯구이 맛집

고우니 2021. 10. 25. 23:22
728x90
320x100







[목동 맛집] 염창역에서 가까운 목동 주먹고기 갈비살 갈매기살 참숯구이 맛집









올만에 유리짱과 형님을 만났습니다.
😆


그리구 새로운 형님두 한분 염창에 놀러오셔서 다 같이 고기를 먹으러 갔어용ㅎㅎㅎ


제가 다니는 헬스장 코앞에 있는
목동 주먹고기 갈비살 이란 곳입니당!!





[카카오맵] 목동주먹고기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본로 121 (목동)

http://kko.to/9zqGqmS4p

목동주먹고기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본로 121

map.kakao.com









외관은 이러하구용ㅋㅋ

가게 밖에 너무 적나라하게 쓰레기봉투가 있어서 모자이크 했습니닷!!



메뉴판


주먹고기도 팔고~
껍데기도 팔고~~
캐나다산이지만 싼편이더라구요!




삼겹살도 팔구있습니다!




이제 큐알보다 안심콜이 더 많아지는 것 같아요ㅋㅋ

오늘음 올만에 한잔 하는 날입니다.
소맥 달려줘야죠😆


주먹고기들


주먹고기를 일단 시켰는데..
이게 무슨 부위인가 싶더라구요.

찾아보니 돼지 목살 부위 중 쫀득한 부위라고 하네요~



자글자글


남의 살이 맛있는거는 어쩔 수 없는 사실입니다.




자글자글 꾸워줍시다.




보이시나요?
고기에 양념이되어 있더라구요!

마늘향도 나고~~



저는 돼지고기는 양념 돼지갈비만 먹었는데..
가끔 이런 특수부위도 색다르고 맛있단 생각을 했습니다.

집 가까운데 이런 곳이 있다니...
신기했구요^^



맛난 파저리


기본 찬인 파저리 맛있더라구용ㅎㅎ




된찌도 주십니당ㅎㅎ
두부 킬러인저는 넘 만족했어요😋




고기를 어느정도 먹었으니
디저트로 껍데기를 2인분 시켜줍니다.

역시 고기먹을줄 아는 유리찡....💜




껍데기는 콜라겐이에요.
많이 먹어줍시당ㅎㅎㅎ




빠삭하게 꾸워 콩가루 찍어 먹으니 세상 부러울게 없더라구용ㅋㅋㅋㅋ

흑 마시써ㅠㅠ






소맥에 주먹고기, 껍데기까지 먹고 나오니
다이어터로써 현타가 조금 왔지만 넘나 행복했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하잖아요~
밥은 안먹었으니 다이어트한거라 생각할랍니다😁


감사하게도 형님과 새형님께서 밥을 사주셔서ㅠㅠ
넘나 감사히 잘 먹고 왔습니다!!!


어여 돈 많이 벌어서 갚을게용🌷



방문해 주신분들께
염창역에서 가까운 목동 주먹고기 맛집 추천드리며,
고우니는 이만 물러갑니다.


좋은 밤 보내시어요들😴
구럼 안뇽히👋👋👋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