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캠핑 등산

[캠핑장 투어] 천왕산 가족 캠핑장 이용 후기

고우니 2022. 2. 21. 16:07
728x90
320x100






[캠핑장 투어] 천왕산 가족 캠핑장 후기











캠핑 매니아 최리더님께서 주말 캠핑에 놀러와도 된다고 하셔서 긴급히 참여하게 되었습니당ㅋㅋ

지어진지 얼마되지 않아서 캠핑장은 깔끔하고 좋았구요.

위치정보와 아래와 같습니당^^






[카카오맵] 천왕산가족캠핑장
서울 구로구 연동로12길 149 (항동)

http://kko.to/aE3JROq4j

천왕산가족캠핑장

서울 구로구 연동로12길 149

map.kakao.com






이용요금은 35,000원입니다!

다만, 이번에 인터파크 예약사이트에 가보니,
1박2일말고 3박4일 예약 할인 이벤트 중이더라구요!

3월부터 적용된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예약 사이트 올려드립니다!



https://mobileticket.interpark.com/goods/21012652?app_tapbar_state=hide

인터파크 티켓

mobileticket.interpark.com






어찌저찌하다 최리더님 집에 도착하니 2시,
장보고 캠핑장으로가니 오후 3시 정도 되더라구요~





이날 날씨 너무 춥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느긋하게 갔더니, 이미 텐트 친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11번 예약했습니다!!





안전수칙 쭉 읽어보구여~



남의 텐트 구경~~





매점 옆에 카트가 세워져 있는데,
한대 끌고 차에서 짐을 싣고 11번 구역으로 가져왔습니다.

반납은 가져오신 자리에 다시 갖다두면 됩니당.


참고로 오늘은 자고갈게 아니라
간단히~~ 먹고 놀것만 설치 할겁니당!

그래서 짐이 적네요ㅎㅎㅎ




몸 좀 풀고....
일꾼1 텐트를 쳐봅니다ㅋㅋㅋㅋㅋㅋ흑




뿅😊

이제 저도 텐트치기 정도는 후다닥 할 수 있게 되었어여!




이쪽이 입구구요!

리더님께서 텐트를 마저 정리하는동안
저는 테이블이랑 의자를 조립했습니다.




쨔잔~~🌷
아늑하지여??



블루투스 스피커와 냄비ㅋㅋㅋㅋ
있어보여서 찍었어여...

캠핑은 이런 장비빨? 맛이 있더라구요^^
😁





텐트 안에 의자랑 테이블도 마저 셋팅하고~~

마지막 멤버 수리무를 기다려봅니다ㅋㅋㅋ




늦잠자고 나와서 밥을 못먹어서,
냉동실에서 급히 들고 온 뚜레쥬르의 JMT 빵.. 뭐지... 치즈방앗간?? 입니다.

차갑지만 맛있었어여ㅠㅠ




커피 한잔하며~
의자에 누워서 노래듣고 쉬다보니.....




수리무가 도착했어여ㅋㅋㅋ

각자 한병씩 들고온 우리 셋...




저녁은 앞다리랑 샤브샤브를 근처 이마트에서 사왔어여ㅋㅋ

고기는 밖에서 구워먹고 들어갈겁니다.
그래야 텐트에 냄새가 안밴다고 하드라구요!!




먹을 생각이 없었으나...

세일해서 사온 고기....
야외에서 먹는 고기는 진리인듯 합니다.



냄비?에 고기를 구워봅니다.
(물론 리더님이..)




그 사이..

사이다+브랜디를 말고있는 수리무..
이 여자 머쩌 진짜☺




잔 크기는 다르지만 짱맛이었습니다.



간지나는 러시아 스타일 술병 탐났어여ㅋㅋ
사고싶다...



추우니까 한잔..?
간도 딱 맞고ㅋㅋㅋ

아주 맛나네여!!!



그 사이 잘구워진 우리의 꼬기....
점점 추워지니 헐레벌떡 얌얌해줍시다!

야외에서 먹는 고기맛 최고에여!!!
말해 뭐해!!
🐷🐷🐷




고기 다 먹고나서..
갑자기 추워지더라구요ㅠㅠ


급히 2차 준비를 해봅니다.
버너랑 기타 등등해서 전부 실내로 옮겼습니다.

천왕산 가족 캠핑장에는 수도시설이 잘되어있어서 좋았어요ㅎㅎㅎ


따신물도 나오구
야채씻기도 넘나 좋았습니다.




캠핑에 뜨신국물은 국룰이죠??
원래 리더님표 어묵탕이 찐인데ㅋㅋㅋㅋ
오늘은 샤브샤브를 만들기로 했어요!!




어려운거 1도 없고, 그냥 육수 넣고 야채랑 고기 넣어주면 됩니다!

요즘 밀키트 너무 잘나오네요ㅠㅠ



접시에 한그릇 해봅니당..
몸이 노곤노곤해지는 맛이에여~~

야채가 가득해서 넘 맛있었습니다.
이거 다이어트 요리 아닌가요? 아님말궁...힝




와인 뜯으며 안주로 육포 함 꾸워봤구요.
(남의 살 역시... 최고)



마지막 안주로ㅋㅋㅋㅋ
떡볶이 제조해줍니다..😊



떡복이는 편의점 떡볶이 같은 맛이었는데..
뭐든 야외에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홈런볼 한봉다리 난로에 꾸워 먹으면서 오늘 하루 마무리 해봅니다.





저랑 수리무는 자고가긴 어려워서ㅠㅠ
당일치기로 놀러왔는데용!!!

아침에 리더님 혼자 텐트를 접기엔 너무 힘드시기도해서
셋이 있을때 마저 정리를 하고 왔습니다.


손빠른 리더님 덕에 주말에 잼나게 놀고 왔네요!!


천왕산 가족 캠핑장 시설 깨끗하고 좋았어서 포스팅도하고 추천 드려봅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놀러와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당!!
감사합니다~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