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캠핑 등산

[등산 후기] 날씨 좋은 주말 인천 계양산 단풍보러 고고딩(등산코스 추천)

고우니 2021. 11. 14. 14:00
728x90
320x100




[등산 후기] 날씨 좋은 주말 인천 계양산 단풍보러 고고딩(등산코스 추천)






이번주 토요일 아침
미루고미루던 계양산 등산을 가기로 했습니다.


계양구 주민 유리찡 차노햄께서 쉐르파가 되어주셨어요!



오늘 계양산 등산코스는 계산역 5번 출구에서 올라가는 좀 가파른 계단 코스입니다.


계단오르는 내내 이 고생이 힙업으로 간다 생각했어요😅


가보시죠잉!


[카카오맵] 계양산
인천 계양구 목상동 산 57-1

http://kko.to/sg-AflxfH

계양산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인천 지하철을 타구 계산역 도착!




5번출구로 나와 출구 뒤로 가면,
등산로 방향 길이 나타납니당ㅋㅋ


등산복입은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어요!



옥수수수염차 감사해욧!!



물 들고 고고싱!!





산으로 향하는 길도 넘나 아름다웠습니다.




5번출구로 나와서 쭉 올라가시면 보이는 계단이 있어요.
이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시작입니다^^




흑흑..
너무 힘들군요...





유리찡이 귤을 싸와서ㅠㅠ
에너지 보충 해주었습니다^^
유리찡 고마웡👍




반의반 왔을때 정자가 있어서 조금 쉬었어요....


갈일이 멀다아..


저기 첨탑이 보이는 곳이 정상입니다.
갈길이 머네요🥲






가는길에 도토리도 보고~






아름다운 단풍도 보고~






하.. 제 두 다리론 무리여서 지팡이를 하나 주섯어요ㅋㅋㅋㅋㅋㅋ 고마웡 지팡쓰


조만간 등산 스틱을 사야겠어요ㅠㅠ




내 3의 다리와 잠시 쉬기도 하고..




간간히 뒤를 돌아보며
정상을 향해 기어갔습니다.


나중엔 그냥 네발로 기어가고 싶더라구요..



내가 해내따



진짜ㅋㅋㅋㅋ
겨우겨우 도착한 계양산 정상!!!




으앙 사람 많다잉~




저 아래서 본 첨탑이네요!!




인천 계양구와 주변 김포 강서까지 다 보이는 경치였습니다.


정상에 올라와야
왜 고생해서 산을 타는지 알 수 있나봐요!!!




쉬어가는 정자도 있구요!




정상에 있는 머릿돌?입니다.

다들 여기서 인생샷 찍어가더라구요😆




카메라로는 담을 수 없는 아름다운 경관이었습니다.




내려가는 길은 쉬운것 같아요ㅎㅎ
다리가 후들후들 떨렸지만..😇




드디어 지상에 내려왔습니다.
올라가는 건 고통인데 내려오는건 한 순간이네요.


오늘 오른 코스는 좀 어려운 계단 코스였는데,
다른 능선 코스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등산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등산 후, 해야할 중요한 일이 남았죠?

다음 포스팅에 등산 후 맛집 추천이 이어집니닷!!



https://goun0000.tistory.com/m/102

[인천 계양구 맛집] 등산 후, 계산역 앞 백암왕순대 본점에서 국밥에 소주먹고 마린커피에서  커

[인천 계양구 맛집] 등산 후, 계산역 앞 백암왕순대 본점에서 국밥에 소주먹고 마린커피에서 커피 한잔까지! 계양산 등산 후.. 막걸리를 마셔줘야하지만ㅋㅋㅋㅋㅋ 저녁 약속이 있는 우리는 국

goun0000.tistory.com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