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인천 계양구 맛집] 등산 후, 계산역 앞 백암왕순대 본점에서 국밥에 소주먹고 마린커피에서 커피 한잔까지!

고우니 2021. 11. 14. 14:36
728x90
320x100





[인천 계양구 맛집] 등산 후, 계산역 앞 백암왕순대 본점에서 국밥에 소주먹고 마린커피에서 커피 한잔까지!








https://goun0000.tistory.com/m/101

[등산 후기] 날씨 좋은 주말 인천 계양산 단풍보러 고고딩(등산코스 추천)

[등산 후기] 날씨 좋은 주말 인천 계양산 단풍보러 고고딩(등산코스 추천) 이번주 토요일 아침 미루고미루던 계양산 등산을 가기로 했습니다. 계양구 주민 유리찡 차노햄께서 쉐르파가 되어주셨

goun0000.tistory.com




계양산 등산 후..
막걸리를 마셔줘야하지만ㅋㅋㅋㅋㅋ


저녁 약속이 있는 우리는 국밥에 소주 한잔만 하고 가기로 하였습니다👍


계양구 주민 차노햄님 추천 맛집으로 고고했구요!!




[카카오맵] 백암왕순대 본점
인천 계양구 주부토로 541 (계산동)

http://kko.to/w0zGflE4M

백암왕순대

인천 계양구 주부토로 541

map.kakao.com





위치는 계산역 2번 출구 근처입니다!





포스가 느껴지는 간판.




저희는 따로국밥 3개 주문했구용.
순대국밥에 밥이 따로나오는게 따로 국밥이더라구요.





매장 전경은 이렇습니다.




유리찡이 국밥먹는법을 알려주었어요ㅋㅋㅋ
밥을 뒤집어서




쉐킷쉐킷 흔들어주고




밥그릇을 뿅 분리하는 겁니다.
이렇게 밥알이 좀 식게 두면 말아먹어도 안퍼진대요^^
꿀팁~~




밥을 준비하는 사이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저는 후추후추 뿌렸어요



다데기 풀기 전 맛을 보구요.




풀고 나서의 맛을 보니, 푼게 낫더라구용ㅎㅎ




밥 말아주시구요ㅋㅋㅋㅋㅋ
호로록 하믄 됩니다.

등산 후 먹는 밥이 꿀맛이었어요!!!


안 이러려 했는데..


안마시려했는데...
하면서 어쩔 수 없이 한병만 시키기로 하였습니다🙄



찬찬찬


소주가 달더라구요~

호로록 국밥이랑 먹어치우고 나오는데,
계산대에서 발견한 할인 이벤트!??가 보이더라구요!


잉 그럼 가야지


그래서 마린 커피로 가봅니다.


알바뽑으신대욧



공생관계였다닠ㅋㅋㅋ
영수증 들고 마린커피 고고딩!!


[카카오맵] 마린커피 계산점
인천 계양구 주부토로 541 1층 105호 (계산동)

http://kko.to/7dA29lE4p

마린커피

인천 계양구 주부토로 541

map.kakao.com





외관 깔끔하고 귀엽습니당.




메뉴가 많더라구요~




원두를 골라 마실 수 있습니당.
저는 블랙블랜드로 아아 주문했어요^^




원두 종류가 다양해서 놀랐습니다.


저는 만델링 추천



직접 블렌딩한 원두 두종류 외에도, 다양한 원두를 보유하고 계시더라구요.


전 신맛나는 원두는 안좋아해서
보통 만델링 많이 먹는데 이걸 먹어볼걸.. 아쉽네요.
좀 늦게 봤습니다ㅠㅠ




매장이 크진 않지만,
낙낙하게 앉을 자리들이 있습니다.


따라주 귀엽네용



친절하게 원두 설명과 추천메뉴 등이 써있어서 개인적으론 좋았습니다!!





귀여운 곰돌이 유리병도 있었어요!


차 종류도 5종류나 있어용



저희는 국밥을 먹은 뒤라ㅋㅋㅋ
산뜻하게 아아 셋을 주문하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귀엽



홀더도 귀욥네요 마린아저씨~


서비스



서비스로 과자도 주셨는데ㅠㅠ
커피가 맛있는데, 할인도 받고, 서비스도 주시다니 넘나 감사했습니다.


저희 동네였으면 매일가지 않았을까 싶더라구요ㅋㅋㅋ
유리찡과 차노햄님이 자주 가주시길 바라며...



이렇게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등산 후 국밥에 소주 마시기를 해냈습니다
😊


살다보면 힘든 때가 오지만,
더 살다보면 좋은 일들이 생기는 것 같아요!!
힘든 시기의 분들이 계시다면 꼭 미래엔 좋은 일들이 가득하다는 생각으로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파이팅!!
아자아자아자🍁🍂👍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