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합정 맛집] 홍대 합정 상수 근처 해장국으로 최고인 소고기국밥 맛집 우뚝이(점심 추천)

고우니 2021. 11. 5. 00:16
728x90
320x100





[합정 맛집] 홍대 합정 상수 근처 해장국으로 최고인 소고기국밥 맛집 우뚝이(점심 추천)






어제 불타는 회식 후..
오늘 출근한 팀원들 모두가 시체가 되었습니다ㅠㅠ


결국 다 같이 점심에 소고기국밥집으로 해장을 하러 가기로 했는데요!


마침 합정역 근처에 소고기국밥 맛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고고싱해보았습니다!!





[카카오맵] 우뚝이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23 1층 (합정동)

http://kko.to/WfTwcUg4B

우뚝이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23

map.kakao.com




국밥 맛집이라길래 오래된 노포? 스타일을 예상했는데, 완전 매장이 깔끔했습니다.



외관 너무 이쁘죠?



소고기국밥 맛집의 이름은 우뚝이입니다!!




스지무침도 맛있을거 같네용ㅎㅎ
담에 먹어보기루...😊




우뚝이의 영업시간은 11시부터 저녁 9시입니다!




휴무일은 매주 일요일과,
둘째 넷째 토요일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고, 소고기국밥부터 주문했구요.


선지를 넣을지 말지 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선지뺀 국밥을 시켰어요!





우뚝이는 소+뚝배기라는 뜻 같지요?




국밥은 정갈하게 나옵니다.

뚝배기에 놋쇠그릇이라니...
설거지하기 힘드실텐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소고기 국밥

저의 국밥입니당ㅋㅋ
맛있어보이죠?

매워보이지만 안맵습니다.
간도 간간하고 사태살?같은 소고기들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파를 듬뿍 뿌려주셨네용ㅎㅎ




반찬으로 나온 양배추쌈이랑 감자볶음, 김치 모두 맛있었습니다😁

특히 겉절이 스타일 김치가 넘 맛있었어요!!




밥 크게 말아보구요~~





숙취로 입맛이 없었는데..
잃었던 입맛을 되살려주는 소고기 국밥이었습니다^^


요구르트까지 싹 먹고 왔네요👍


합정 상수 사이 해장하실 곳 찾으신다면,
소고기국밥 맛집 우뚝이 추천드립니다!!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