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합정 맛집] 홍대 회식 장소로도 좋은 가성비 최고의 소고기 맛집 유진정육식당 추천

고우니 2021. 11. 4. 14:36
728x90
320x100






[합정 맛집] 홍대 회식 장소로도 좋은 가성비 최고의 소고기 맛집 유진정육식당 추천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회사에 이직을 해서 입사한지도 1년 8개월이 되었네용..
제가 입사할때 하필 코로나가 터져서 한번도 제대로된 회식을 못했는데...


이번 11월 이후,
위드 코로나로 정책이 변경되어 처음으로 저녁 회식이란 것을 하게 되었습니다.
회식이 왜.. 힘든 것인지 절실히 깨달은 하루였습니다^^


그래도!!
배터지게 소고기를 먹고와서 좋았는데요!!
🐮🐮🐮


오늘은 정육식당에서 배부르게 소고기 먹은 후기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당ㅎㅎㅎㅎ
유진정육식당은 합정역 6번길로 쭉 내려오다 올리브영이 보이는 골목으로 꺽어 들어가면 보입니다^^




[카카오맵] 유진정육식당
서울 마포구 독막로 11-5 2층 (합정동)

http://kko.to/eEuYxeP40

유진정육식당

서울 마포구 독막로 11-5

map.kakao.com




건물에 주차장도 있더라구용.



가성비 좋은 식당이로군요 후후


오래되서 그런가... 간판색이 바랬어요ㅠㅠ



세트 종류가 많아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소도 있고 돼지두 있어용^^
🐷🐮





아, 그리고 점심메뉴도 있더라구요!!
고기집 점심 된찌가 JMT인거 아시죠??




자..
입장해봅니당.





홀은 꽤나 널찍한 편입니다.
저희는 예약해 놓고갔더니 세팅을 해두셨더라구용^^


메뉴판



앞뒤 좌우 테이블에 메뉴판이 있습니다.
커플메뉴도 있고, 3~4인메뉴도 있고..





저희 테이블은 우선 소한마리 시켰습니다.
오늘은 소만 먹겠어요!!




아, 그리고 기름에 구운 버섯이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담에 팽이버섯 오븐구이를 해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이구요.

김치 맛있네요^^
명이나물도 등장합니다.




콩나물 무침도 주셨어요.


어쩔 수 없다..


일단 가볍게 차돌박이로 시작합니다.




소 한마리엔 차돌박이, 치맛살(특수부위), 등심이 세트로 나옵니다.



저 불판 위 기름?접시에는 김치를 구워먹는거구요.
작은 종지에는 참기름이 들었는데, 마늘을 넣어서 구웠습니다^^
(먹잘알)


고기 때깔 보세용



크....
재쁘(직장동료)가 오늘의 굽기담당인데 열심히 굽고 있죠?

지금 굽는거는 치맛살입니다.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추가한 치맛살

결국 치맛살을 추가해봅니다ㅠㅠ


꿉꿉...

올만에 소먹으니 맛있네요.
소는 살안찌겠죠??



저렇게 먹고...


살짝 모자라서 소한마리르 더 시켰습니다^^
8명이서 소한마리세트3개, 특수부위 200g 2개를 먹었네용~


오랜만에 배부른 회식이었습니다!!
여기는 사장님 싹싹하시고해서 친구들이랑도 가끔 올것 같네요^^


회식이 아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꽁짜루 맛난 고기 잔뜩먹어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그럼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어용~~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