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홍대 맛집] 합정과 홍대 사이 닭볶음탕 맛집 엄마주방 & 풍류 후기

고우니 2021. 11. 2. 21:03
728x90
320x100





[홍대 맛집] 합정과 홍대 사이 닭볶음탕 맛집 엄마주방 & 풍류 후기






안녕하세욧!


넘나 닭볶음탕이 먹고 싶던 날..
기어코 방문한 홍대 엄마주방 & 풍류 입니다.


큰 기대 없이 간 곳인데 넘 맛있어서 후기를 올립니다^^



[카카오맵] 엄마주방&풍류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99-11 지층 (서교동)

http://kko.to/vRGUzFgfH

엄마주방&풍류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99-11

map.kakao.com




골목에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니 지도 잘 봐주셔용~


고양이가 오나봐용


오 가게 사장님이 맘씨 좋은 분인가 싶네용ㅎㅎ




매장은 아늑한 편이고 좌식 자리도 있었어요.




저희는 아빠다리하고 앉고싶어서 좌식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메뉴판


메뉴는 간단한 편입니다.
저희는 테라에 닭볶음탕 주문했어용!




기본 찬 미역국 좋더라구용ㅎㅎ




닭볶음방은 주문한지 5분정도면 나오더라구용~

보글보글


캬..
너모 맛있는냄새가 솔솔 나드라구용ㅎㅎ




짠해줘야죠?
🍻🍻



금방 끓더라구요ㅋㅋ
당면부터 먹으라고 사장님께서 알려주셨어요^^




다시 봐도 침고이네용ㅠㅠ




크..
한입 먹으니 얼큰함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맵찔이분들은 드시기 어려울거 같아용.


닭이 너무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습니다^^
진짜 엄청 먹었습니당😁



노곤노곤해져서 집에 들어오는 길에..




아, 문득 가을이 왔구나 생각했습니다.
🍁🍂




일교차가 큰 요즘..
겉옷 항상 잘챙기시구요~~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신분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아🙏


모두 굿빰👋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