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합정 맛집] 홍대 합정 근처 평양냉면 맛집 동무밥상 추천

고우니 2022. 5. 10. 11:28
728x90
320x100





[합정 맛집] 홍대 합정 근처 평양냉면과 만두 맛집 동무밥상 추천









올만에...
직장 내 평냉파들에 의해 평양냉면을 먹으러 왔습니당~


마칩 합정 근처에 유명한 평양냉면집이 있거등요!!


진짜 북한에서 귀순하신 옥류관 출신 요리사님이 운영하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점심시간에는 조금만 늦게가도 줄을 서야하니
일단 바로 고고!!




[카카오맵] 동무밥상
서울 마포구 양화진길 10 (합정동)

http://kko.to/lgFJhv_yw

동무밥상

서울 마포구 양화진길 10

map.kakao.com






동무밥상은 일요일은 휴무고,
월~토요일은 11시반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합니당!

브레이크타임이 오후 3~4시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용😆








메뉴판입니다.
약간 평양스타일 느낌이 나네요ㅎㅎ

음식이 싼편은 아닙니다.
다만 먹어보면 왜 비싼지 알 수 있어요!






평양식 돼지국밥과 메밀국수도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수저통을 열어 무기장전을 하구욤.






막내둥이들의 빠른 셋팅.





기본으로 내어주신 죽입니다.
호박씨도 들어간 들깨죽?같았어요.

고소하구 맛있습니당.





짱짱맛나던 기본찬 3종 세트❤
살짝 익혀 새콤달콤하게 나온 양배추, 콩나물, 백김치입니다.


셋 다 진짜 맛있었어요!
리필 엄청 했습니다ㅠㅠ






앗 그리고 냉면엔 만두죠!?!?



탱그르르



따끈따끈한 만두부터 먹어줍니다.
말해모해 짱맛탱😋






고기랑 부추가 가득해서 넘나 맛있었습니다^^
간장 또르르 낙낙히 부어 먹었어욤.






금새 나온 평양냉면(간판엔 평양랭면이라고 써있더라구용)ㅎㅎㅎㅎ

시원해보이죠?





들깨가 동동 떠 있습니다.
전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 고쌈이나 육쌈 냉면 아니면 북촌손만두 냉면 같은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평양냉면 중에서 초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용.


쪼금 걱정했지만 국물 한모금 먹어보니...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





완전 싱거운 곳도 많은데 여긴 딱 소금간 살짝한? 구수한 고기국물 맛이 났습니다.


저는 그래도 식초 겨자파라 적당히 뿌려 먹었습니다~
(냉면은 새콤한게 좋더라구요😁)






지지띠의 냉면과 계란 한번에 먹는법을 감상하며 만두와 평양냉면 모두 탈탈 털었어용^^



오늘 평양냉면을 처음 먹어본다며 괴로워한? 앎띠 덕분에 더욱 즐거운 한끼였습니당ㅋㅋㅋㅋㅋ
히힣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