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합정/상수 맛집] 네티즈 1주년❤️ 상수 합정 맛집 투어!! 동피랑 ~ 명성이발관(명성관) 또바기 치킨!!

고우니 2022. 4. 12. 17:17
728x90
320x100







[합정/상수 맛집] 네티즈 1주년❤️ 상수 합정 맛집 투어!! 동피랑 ~ 명성이발관(명성관)







오랜만입니다!!

날 좋은 토요일~~~🌸🌸🌸
벚꽃이 이뿌네욤!!!


토욜에 낮잠 충분히 자주고~
올만에 점심에 독서모임두 하고~
딩굴다 약속 장소로 고고딩 했음당😊





집앞 왕 벚꽃나무~~ 덴생각나네여





오늘 설레는 약속장소는 상수 동피랑!!!
작년에 이 동피랑에서 네티즈가 도원결의를 했었는뎁 어쩌다보니 걍 매년 챙기기로 했어요ㅋㅋㅋ


위치는 상수역에서 한강 방면으로 잘 가다보면 나타납니당ㅎㅎ




[카카오맵] 동피랑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길 29 (상수동)

http://kko.to/i2JAcYM6t

동피랑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길 29

map.kakao.com






후후..
오이를 먹으며 이날을 기다렸습니다.

날잡고 5시부터 11시까지 달려보겠어요ㅋㅋㅋ
또 이런 날씨는 야장아니겠어여??? ^^






동피랑은 쪼큼 비싼편이지만 맛은 보장합니당!
분위기도 좋구욤ㅎㅎ





자리에 앉으면 파란 다라이에 이렇게 술을 담아 주시는데ㅋㅋㅋㅋ


이날은 서나짱 기다리며 쏘토닉 마시다가
결국 한라산으로 갈아탔어욤😊








저희는 돌멍게+소라 세트로 주문했구욤!!
금뿌린 돌멍게가 먼저 나왔습니다!





반짝반짝한 돌멍게~
신선합니당ㅎㅎㅎ
근데 양이적네




냠냐미

아, 저 뒤에 당근 맛있었어요ㅋㅋㅋ






이번엔 돌멍게 껍데기에 소주 채워서 쨘..❣️



이어서 소라가 나왔습니당.
소라는 참기름장이죠?





흑흑 그치만 얘도 양이 적어ㅜㅜ





그래도 이렇게 보니 한상 차린거 같네욤ㅋㅋㅋ
미역국 맛있어서 엄청 리필했어요ㅠㅠ





힝 달렷💜




모자라서 해물라면 시켰습니다.
얘는 실하쥬~~?

국물 장난아니에요ㅠㅜ
소주마셔마셔




라면.. 면발좀 봐주세요ㅋㅋㅋ


설정샷




어여 먹어치우고 2차를 가봅시다ㅋㅋㅋ


2차는 바로 코앞에 있는, 명성이발관 입니다.
지도에는 명성관이라고 나오네욤!!



[카카오맵] 명성관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길 32 (상수동)

http://kko.to/EzKr-nie0

명성관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길 32

map.kakao.com







명성이발관은 지점이 서로 마주보고 있는데 저희는 간판없는 쪽으로 들어왔어욤ㅎㅎ

진짜 무슨 세탁소인줄ㅋㅋㅋㅋ





음료가 참으로 다양했습니다.
저희는 소주로 달려주다가 경주법주를 시켰어요!!



이쯤부터 좀 취했나보네요ㅠㅠ
초점이 왜 이모양이지^^






사실 맛이 기억안나는 경주법주..
해리무자식 취했을때 비싼술 시켯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이런 사진들을 찍어둔건지....







사진을보니 아마도 유린기가 제일 먼저 나왔군욤.
제가 좋아하는 연근이다!!!


말해뭐해
상큼 달큼해서 넘나 맛있었습니다❣️





어...

이게 뭘까..
이런걸 누가 시켰지????





뭔지 모르겠으나 그린빈과 고수맛을 느낀 기억이 납니다.


흐릿한 기억에서 사장님이 저렇게 양상추에 싸먹는거라고 알려주시고 가신거 같아요...







앗 그리고 진짜 최고 맛있는 콘볼!!!!
이거먹고 몇일동안 이거 생각만 났습니다ㅠㅠ


찰옥수수로 만든건지 쫀득하니 진짜.....
너무 맛있었어욤!!!!


진짜 사랑해 콘볼 최고야❤️



그러고 또....
마시다가.....
들어간 3차는 또바기치킨ㅋㅋㅋㅋ


또바기 맛있어욤ㅋㅋㅋㅋㅋㅋ
어릴때 자주갔는데...





아니 뭐야
난 양념에 퍽퍽살파인데ㅠㅠ
이년들 다리에 후라이드시켰어ㅠㅠ


근데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니 서나짱과 해리무가 도망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이냔들...
도망도 버릇인데...


결국 저랑 진은이는 아쉬워서
둘이서 떡볶이에 쏘쥬 먹으로 4차를 갔다는......
😇


4차로 간 떡볶이 참 맛있었는데
음식사진은 없고 셀카만 가득해서 차마 올리지 못했습니당!!!ㅋㅋㅋ휴




생각해보니 바쁘다고 블로그를 한동안 방치했는데,
이번 업로드를 계기로 정신차리고 다시 열심히 해야겠스요!!


올만에 방문해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또 놀러오세용^^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