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염창 맛집] 목2동 시장 염창역 근처 가성비 좋은 치킨 맛집!! 오부장치킨☆

고우니 2022. 2. 6. 03:40
728x90
320x100





[염창 맛집] 목2동 시장 염창역 근처 가성비 좋은 치킨 맛집!! 오부장치킨☆






금요일.. 퇴근길...😅
코로나가 극성이라 당분간은 약속을 잡지않고 먹고싶은거는 테이크아웃해서 먹기루 했어용ㅎㅎㅎ


불금이니 치킨 한마리 뜯어줘야지 않겠어요?

그리서 전에 헬스장가는길에 봐둔 오부장치킨에서 치킨 한마리를 포장해오기로 했습니당~





[카카오맵] 오부장치킨 염창역점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 83-1 1층 103, 104호 (목동)

http://kko.to/9GyWwY7fH

오부장치킨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 83-1

map.kakao.com



요기 목2동 시장 골목엔 나름 숨은 맛집이 많아서 먹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용ㅎㅎㅎ






짜잔ㅋㅋㅋ





이런 판넬을 보고ㅠㅠ
치킨을 안살수가 있나요???





사실 정신 차려보니 이미 매장 안이었습니다..ㅎㅎ


바로 테이크아웃으로 뼈 양념치킨과 치즈볼을 주문했구요..

솔직히 치킨은 뼈 아닌가요??





주문 후 잠시 매장에 앉아서 치킨을 기다렸는데용.





메뉴판을 찍어봅니다..
반마리도 팔고계셔서 좋더라구용!!




히히 다양한 종류ㅋㅋㅋ
세상은 넓고 치킨은 많군용..😊




이제서야 눈에 들어오는 매장 내부ㅎㅎㅎ
좌석도 꽤 있어서, 다음엔 먹고갈까 생각이 드네용!!




오부장치킨을 영어로하면 미스터오군여ㅋㅋ





주문하고 5분? 좀 넘으니 치킨이 나왔습니다.
사장님 친절하시더라구요~

헐레벌떡 들고 집으로 고고딩😋





후다닥 들고와서 찍었어요ㅋㅋㅋ
양념치킨 빨리 먹고싶어용ㅠㅠ




크... 때깔 좋죠?




같이 사온 치즈볼을 치킨에 부어봅니당ㅋㅋㅋ
요새 이렇게? 먹는거 같더라구요ㅋㅋ




치킨은 껍질이 얇은 편이고 바삭해서 맛있었구요.
닭가슴살 부위도 촉촉하니 부드러웠습니다!!


양념치킨 소스는 케챱이 많이? 들어간 맛이어서 어린이들이 좋아할 것 같았어용ㅎㅎㅎ


다음엔 핫스파이시? 불닭맛 치킨을 사먹어봐야겠네요!
치즈볼도 통통하니 쫀득해서 맛있었습니당ㅎㅎ


오부장치킨 처음 사먹었는데 치킨이 맛있고 가성비도 좋아서 앞으로 자주 사먹을 것 같네용😆


오늘도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당~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빠잉빠잉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