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합정 맛집] 넘 맛있어서 n번째 방문한 합정 홍대 상수 근처 찐 피자 맛집 독타운피자 추천!! 피자 추천

고우니 2022. 1. 21. 23:21
728x90
320x100








[합정 맛집] 넘 맛있어서 n번째 방문한 합정 홍대 상수 근처 찐 피자 맛집 독타운피자 추천!!







오랜만에 88친구들 모임을 했는데요☺

거의 한달 반만에 보는건데도 이슈가 많아서 재미있었네요!!


합정 홍대 상수 라인은 피자 맛집이 워낙 많습니다. 그래서 피자 맛이 기억에 남아서 또 오고싶단 생각이 드는 곳은 드문데요!


바로 여기가 그런 맛집입니다ㅎㅎ
고고싱 해보시죠!!




[카카오맵] 독타운피자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48 2층 (합정동)

http://kko.to/C61cvvzOu

독타운피자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48

map.kakao.com








외관부터가 아주 힙하쥬?




독 타운 피자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안쪽 계단 이용하시면 됩니당ㅎㅎ


힙!



이날은 제가 1등이군요ㅎㅎ
칭구들 기다리며 사진도 찍고 셋팅을 해봅니당.




내부 전경은 이러하구요~
예전엔 술집? 펍이었는데 개조해서 피자집으로 바꼈다고 들었습니다.




기본 피자 소스 3총사👍
스리라차가 있다니 후후...




메뉴판입니당.
요긴 술메뉴~



여긴 피자메뉴~~

일단 13인치로 불고기, 페페로니 반반을 시키구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를 시켰어용ㅎㅎ




2등으로 도착한 서나쨩😆
우아 서나다 서나!!




감튀부터 나와주구요~~
트러플 냄새 장난 아니더라구용ㅎㅎ 마시쩌




전 감기기운도 있구..
아직 다이어트 중이라 제로콜라를 시켰습니다🥲


쨘🍻


오..
갓나온 페페로니와 불고기 반반 피자~~

불고기가 갠적으로 젤 맛있었어용!




아휴.. 또 먹구싶당....
다이어트 넘 지겹네요ㅠㅠ




행복한 유부쓰 성민이까지 왔으니 일단 한판 먹기루~~~
페페로니는 제 입엔 좀 짯어요ㅠㅠ




그래도 맛있옹ㅠㅠ




의현쓰가 와서 한판을 더 주문했습니당ㅎㅎ

요새 9시 컷이라 2차를 가기 어렵더라구요ㅠㅠ
그냥 여기서 계속 먹고 마시기로~~




얘는 콰트로 치즈에 불고기!
이게 제 생각엔 젤 맛있는 반반 조합같았어요^^


피자 두판 먹고..
제로 콜라 두잔하니 행복..☺


나이들수록 걍 또래친구들하고 사는얘기 일얘기 연애결혼얘기... 별거아닌 얘기하며 노닥거리는게 그러케 재미날수가 없네용ㅎㅎㅎㅎ


올해는 이상하게 하고싶은게 넘나 많은데..
조급해하지않고 하나씩 해내잔 다짐을 하면서 돌아왔네용!!!


날씨가 계속 추운데..
블로그 방문해주신 분들 코로나,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당❣

구럼 모두 뺘뺘잉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