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합정 맛집] 홍대 합정 근처 고급 정육식당 핑크솔트 갈비탕(점심 메뉴) 추천

고우니 2021. 12. 31. 00:29
728x90
320x100





[합정 맛집] 홍대 합정 고급 정육식당 핑크솔트 갈비탕(점심 메뉴) 추천






한해를 마감하며..
오늘은 같이 고생한 고만고만 동료들과 맛난 점심을 먹기루 했습니다❣


우리가 향한 곳은ㅋㅋㅋ
회사랑 넘나 가까운 핑크솔트 정육식당?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저희는 점심메뉴인 육회비빔밥과 갈비탕을 먹으러왔어요☺



[카카오맵] 핑크솔트
서울 마포구 양화로 16 2~4층 (합정동)

http://kko.to/G0FbaKWAy

핑크솔트

서울 마포구 양화로 16

map.kakao.com






와인 아울렛도 있다네용ㅎㅎㅎ





식당이 6층까지 있더라구요!
1층은 정육범과 주류매장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정육점




저 안쪽에 와인 판매점이 있대요!





여긴 2층입니다.





저희는 2층에 자리가 없어서 3층으로 갔어요!
장사가 잘되더라구요ㅎㅎ




이렇게 큰 회식룸?도 있었구요.




엘베타고 3층 도착!!
착석해봅니다.





메뉴판은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용ㅎㅎ
갈비탕이 미국산이지만ㅠㅠ
일단 시켰습니다.





1층 오프너스라는 와인 판매점에서 와인을 사올 경우 콜키지 프리가 된다네요!!






맥주도 세일하고 있습니당ㅎㅎ





착석하면 주는 따땃한 보리차~





숮댈님과 저는 갈비탕,
횬지지랑 미뇽씨는 육회비빔밥을 시켰습니당^^
히히



힝.. 고기도 실하고 맛있더라구요.
14,000원 값을 하는 느낌~~




정갈하게 나와서 좋더라구요~




앗, 그리구
여기는 밥이 솥밥으로 나옵니다!


고구미 한조각


밥을 덜고 아까 그... 보리차 물을 부어서 뚜껑을 덮어두면 누룽지를 먹을 수 있습니당👏👏👏




살만 발라내 보았어요!!
메추리알이 두개 있더라구요ㅋㅋㅋㅋ얌





놋그릇에 반찬~
깍두기 아삭해서 괜찮았어요!





제가 밥을 너무 많이 넣었나봐여...




그럼에도 맛난 누룽지였습니다^^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