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합정 맛집] 홍대/합정/상수 막창/곱창 맛집으로 정평난 구공탄곱창 본점 추천!!

고우니 2022. 2. 18. 01:40
728x90
320x100







[합정 맛집] 홍대/합정/상수 막창/곱창 맛집으로 정평난 구공탄곱창 본점 추천!!








[카카오맵] 구공탄곱창 본점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77 1층 (서교동)

http://kko.to/OvKkkjsYz

구공탄곱창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77

map.kakao.com



항상 바글바글 줄서있던 곳이 있는데..
드디어 기회가 생겨 방문했습니다!!!





구공탄 곱창!!!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기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요기는 항상 대기가 있는데, 저는 맛집 기다려서 먹고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ㅋㅋㅋ

이번이 첫 방문입니당ㅋㅋㅋㅋ히히




퇴근하고 바로 달려갔더니 대기 1번이어서..
그나마 바로 자리가 났어요^^




헐레벌떡 앉아 메뉴판을 찍어 봅니다.

메뉴가 저렴하더라구요!!

저희는 막창으로 소금 하나, 양념 하나,
곱창으로 양념하나 일단 주문했구요!!!




주문 후, 찬찬히 자리를 둘러보니
연예인 싸인이 엄청 많더라구요ㅋㅋㅋㅋ우앙




기본찬이 나왔는데, 이거는 셀프 리필입니당!




곧이어.. 숯불 넣어주셨구요.




드뎌 등장한 나의 곱창과 막창...❣
그리고 치즈추가ㅋㅋㅋㅋㅋ히히




으... 생각보다 넘 맛있었어욤ㅠㅠ

고소하고 맵지도 않궁.. 냄새도 안나고.. 뭐야 넘모 맛있어요😋




계란에 자른 가래떡도 주시구요.
치즈추가하면 저렇게 녹인치즈가 함께 나옵니당!!!




첫잔은 쏘맥으로...말아야죠?




쫜쫜하구...




요래요래 쌈싸서 먹어줍니다ㅎㅎㅎㅎ
히히 넘나리 맛나당.

저 소스가 넘 맛있었어요!!!




크...
곱창막창 다먹고 시킨 볶음밥 2인분.





꾹꾹 눌러서 누룽누룽지 해주는거 국룰이죠?


진짴ㅋㅋㅋㅋ 미친맛의 향연이었네요ㅠㅠ
이날은 다이어트고 뭐고 내려놓고 먹었습니당!!!


오랫동안 사랑받고,
줄서서 사람들이 가는 집은 이유가 있었네요!!
조만간 서나짱을 데리고 가봐야겠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저렴하고 맛난 곱창, 막창 맛집.
구공탄 겁창 추천드리며 노늘은 이만 물러가 봅니당!!!


방문해주신분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ㅎㅎㅎㅎ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