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망원 맛집] 망원 시장 곱창전골 찐 맛집 청어람 2호점 추천!!

고우니 2022. 8. 22. 18:49
728x90
320x100








[망원 맛집] 망원 시장 곱창전골 찐 맛집 청어람 2호점 추천!!






세상에나 여러분ㅋㅋㅋ

벼르고 벼르던 청어람 곱창전골을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당ㅎㅎ


일요일 4시 오픈이라
생애최초 오픈런?을 시도했습니다!

참고로 청어람은 인원수가 모두 도착해 있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맵] 청어람 2호점
서울 마포구 망원로11길 7 1층 (망원동)

http://kko.to/9Xpj-bV5m

청어람

서울 마포구 망원로11길 7

map.kakao.com




호다닥 달려간 곳엔..





오픈 10분 전인데도..
줄이 길더라구요ㅠㅠ

진짜 생각보다 놀랐습니다ㅋㅋㅋ
심지어 2호점인데ㅠㅠ





오픈, 클로즈 타임 확인해주시구용!





메뉴판입니당.
3명이오면 중짜부터 주문 가능하더라구요!
(3인 중짜 쌉가능..)

중짜엔 우동사리가 포함이라 저희는 밥만 추가했어요!!




주인공 등장✨️





휴....
진짜 맛나 보이죵??
다죽엇다 너네





깜빡할뻔한ㅋㅋㅋ
정갈한 밑반찬입니당.
오이는 새콤달콤 맛이었어요.




뒤적뒤적 익혀줍니다.
전골 나오면 10분 끓이고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자리에 있으면 와서 불조절해주시고 안타게 잘 볶아주시더라구요^^





저희 자리가 에어컨 바람이 쎄서ㅠㅠ
손바닥으로 열심히 바람을 막았습니다ㅋㅋㅋ

먹겠다는 의지!!!



에프터 10 미닛



국물이 낙낙해지면서
적당히 잘익은것 같죠??

곱창이랑 우동은 먹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야채랑 버섯은 좀 더 익혀먹으라고 하셨습니당ㅋㅋ




여러분..
곱 보이시나요??

진짜 꼬수운 곱이 가득해서 넘 맛있었어요☺️

진짜 저희 셋ㅋㅋㅋ
말도안하고 그냥 흡입했습니다ㅋㅋ흑흑


코리안 디저트


전골 후다닥 해치우고ㅋㅋ
주문한 코리안디저트 볶음밥 2인분....💜




촤르찹찹 볶아주시는데
진짜 JMT 였습니다ㅠㅠ

뭐든 볶음밥이 제일 맛난거 같아요❤️






청어람.. 진짜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던 곳인데
이름값하네 싶더라구요!!


조미료 맛없이 간간하니 재료본연의 맛이 강해서 더욱 만족했습니다.
신선해야 가능한 거잖아요??


여긴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것 같단 생각이드네요~
망원동이 참 핫플이 많은데...


어여 더 부지런히 움직여서
다음에 또 좋은 맛집 추천드릴게욤😆


오늘도 고우니 브로구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용~~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