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을지로 카페] 충무로 을지로 분기 좋은 베이커리 겸 카페 수잔나의 앞치마 추천

고우니 2021. 12. 19. 00:10
728x90
320x100







[을지로 카페] 충무로 을지로 분기 좋은 베이커리 겸 카페 수잔나의 앞치마 추천








을지로3가에서 을지로4가에 있는 이쁘장한 카페가 있다고해서 도롱이를 따라가 보았습니당ㅋㅋ


가는길에 을지로 중구청의 프로포즈동상이 잇길래 꽃도 받아주었구요ㅋㅋㅋㅋㅋ
😊




못이기는척..🌷



어째어째 겨우 길을 찾아서 도착한 곳은
수잔나의 앞치마라는 카페 겸 베이커리 였습니당^^




[카카오맵] 수잔나의앞치마
서울 중구 퇴계로49길 24 (충무로5가)

http://kko.to/mmHqenO4H

수잔나의앞치마

서울 중구 퇴계로49길 24

map.kakao.com



저녁에 갔더니 어둑어둑하네용ㅎㅎ




야외 테라스도 많았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당연 패스!




원래는 10시에 문을 닫는다고 하는데,
지금은 9시일거에용!




선물용 제과 세트가 많더라구요!




진짜..
눈 돌아가는줄 알았어요ㅠㅠ




으앙 슈가볼 좋아하는데...




으아... 슈톨렌을 팔더라구요!!!




케이크도 종류가 다양했어요!
저희는 몽블랑 먹기로 했습니당ㅎㅎㅎ




하...
치즈케이크도 넘 맛나 보이네요ㅠㅠ




여긴 아마 천국..




연탄빵ㅋㅋㅋㅋ 궁금했어요!




타르트를 보니 살짝 비싼감이 있긴 하네요!




샐러드랑 샌드위치도 팔더라구용ㅎㅎ





이래저래 크리스마스 분위기 좋으네용😊




따땃한 차 종류도 판매 하십니다.




그치만 저는 아아☺
도롱이는 아바라😊

음료와 케이크 주문 후 카페를 좀 둘러보았어요~





신기한? 화덕?
아기바기해서 넘 이뻤어요!!




창가자리도 분위기 있구....



귀엽고 신기하쥬




홀이 넓고 특색있게 꾸며두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희는 저짝 구석에 자리 잡았어요~~




저 빵 문을 지나면?
빵굽는 오븐이 있는걸까 싶었어요ㅋㅋㅋ




가까이서 본 화덕?



그 사이에 주문한 음료와 몽블랑 케이크가 나왔습니다ㅎㅎ




맛있는 케이크 🐷




아아와 아바라~~


커피 맛있고 좋았어요ㅋㅋ
원두 선택이 가능한데 구수한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을지로3가에서 걸어오며 달달 떨긴했지만 그럴 가치가 있는 장소였어요!!!


평일에 직장인들이 많이 올 것 같은 장소였습니당!
슈톨렌이 집와서도 좀 아른거리더라구요...
이러다 사러갈지도 모르겠어용🤔



올해도 얼마 남지않았는데..
슬슬 내년 계획도 짜고
몸과 마음에 여유도 가지고
친구들과 좋은 시간 보내며 마무리하는게 유일한 제 목표인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더 열심히 사는 고우니가 되고 싶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