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 카페] 합정역에서 핫한 대형 식물 카페 저스티나 반값 쿠폰 추천

고우니 2021. 12. 21. 16:31
728x90
320x100






[합정 카페] 합정역에서 핫한 대형 식물 카페 저스티나 반값 쿠폰 추천










지난번에 가오픈으로 한번 포스팅한 합정역 근처 대형 카페 겸 베이커리 저스티나의 인기가 핫하더라구용!


최근 50% 반값 쿠폰 이벤트가 있어 공유해드리고,
사용방법도 안내드려봅니당ㅎㅎ






앙상한 가지의 트리가 인상적이네요ㅋㅋㅋ




점심시간에 헐레벌떡 가봅니당.




외부에 메뉴판이 세워져있어서 참고하고 들어갈 수 있어요.



식사류도 있는데, 이번 반값 할인쿠폼은 음료만 해당됩니다!!!







매장이 점점 자리잡고 있네용.
사람도 많은 것 같습니다!



메뉴판


카운터 옆 음료 메뉴판이구요!
저는, 아바라를 시켜보았어요ㅋㅋㅋㅋ

전에 아아를 마셨을때 원두가 신맛이 나서..
그럴바에 아아말고 다른걸 먹는게 좋겠다 싶었거든요.





베이커리도 둘러보았는데, 메뉴가 매일 바뀐다고 합니다.




몇달 운영하시면서,
스테디 셀러만 남기시려나 싶었어용ㅎㅎ




출력해온 반값 쿠폰입니다.
이미지를 결제 시 보여주셔도됩니다.

아래 올려드릴게요!!!




원래 아바라 6천원이었는데, 반값이 적용되서 3천원에 구매하였습니당 ㅎㅎㅎㅎ

유후..☺



홀 끝에 위치한, 픽업 테이블에서 진동벨 울리면 음료 받아가시면 됩니당.



천장에 저런? 레이저빔???
같은게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이층에서 본 전경ㅎㅎ



안녕 식물들👋



저는 2층 자리에 앉았는데,
다음날 가보니 음료만 구매한 사람들은 3층을 이용하라고 하더라구요ㅠㅠ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당ㅎㅎㅎ


방문해주신분들 모두
합정 카페 저스티나에서 쿠폰보여주시고
반값 할인 받아서 맛난 음료 드시길 바랍니당ㅎㅎ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용!!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