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이태원 카페] 이태원 한남동 사이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맥심 플랜트 카페 추천

고우니 2021. 12. 30. 23:10
728x90
320x100







[이태원 카페] 이태원 한남동 사이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맥심 플랜트 카페 추천







지난 주말~
친구들과 이태원 투어를 마치기가 아쉬워 카페에 들르기로 했는데용.


이태원에서 한남동으로 걷다보니, 어마어마한 7층짜리 카페가 있어 눈길을 끌더라구요!!
일단 방문해 보았습니당ㅎㅎ





[카카오맵] 맥심플랜트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50 (한남동)

http://kko.to/YElz59b4j

맥심플랜트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50

map.kakao.com




이름하야 맥심플랜트 카페!!
맥심(동서식품)에서 운영하는 엄청난 규모의 카페였습니다.





트리도 너무 이쁘죠?





방역 규칙 준수가 철저해서 좋더라구요.




다양한 원두들!!!
이렇게 원두를 골라마실 수 있는 카페가 너무 좋습니다^^




저는 신맛이 약하고 구수한 원두로 딥다이브 추천받아서 주문했어요~




디카페인 종류도 다양한편이었습니다!


사진찍는 제 모습?ㅋㅋㅋ


흑임자라떼도 넘나 궁금했는데....
다이어트 중이라 참았어요ㅠㅠ




으아......
쿠키들ㅠㅠ 미친 비쥬얼이에요!




케이크도..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가득...




하...
담에.. 꼭 다시 와봐야겠어요🥲




차를 주문한 친구들과
인생 아아 외길 달리는 저?^^?




이런 원두 설명 카드를 같이주시는게 센스있고 좋았어용~~~




엄청 넓고, 신기한 건축물이었습니다.




로스팅 공장?ㅋㅋ이 바로 보이더라구요.




굿즈도 엄청 다양하게 판매중입니다.
역시... 대기업 냄새..





차는 우릴 시간을 재라고 모래시계를 같이 주시더라구요~




요건 맛보라며 서비스로 주신 미떼~~ 민트초코맛!!
서비스에 감동한 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커피 한잔하며 또 수다수다를 떨고 왔네요~


다들 연말 계획은 다 짜셨나요?
이렇게 또 한살 나이를 먹는다니, 너무 두렵지만서도 설레기도 합니다.


내년에 해낼? 리스트를 작성하며 남은 시간을 보내야겠어요^^


오늘도 방문해주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