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화곡 카페] 화곡역 근처 수제 쿠키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 정감 추천

고우니 2022. 1. 14. 14:45
728x90
320x100







[화곡 카페] 화곡역 근처 수제 쿠키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 정감 추천









닭볶음탕을 먹고나서 저희 셋은 후다닥 근처에 위치한 카페 정감으로 향했습니다.


놀 시간이 9시까지라니!!
하면서 후다닥 달렸어용ㅎㅎ





[카카오맵] 정감
서울 강서구 강서로33길 48 이니터빙하우스 1층 101호 (화곡동)

http://kko.to/s368tF2fT

정감

서울 강서구 강서로33길 48

map.kakao.com





입구부터 따수운 느낌~



화곡에서 10개월 정도 살았었는데..
이런데 이런 카페가 있는줄 몰랐네여ㅠㅠ
알았으면 자주 왔을텐데...







사장님께서 바삐 음료와 쿠키를 굽고 계셨습니당.
8시쯤 왔는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핫플인가봐용ㅎㅎ



요렇게 이쁜 자리두있구여~



테이블마다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두신 것 같았습니다.
빔프로젝터도 있고~
화장실도 깨끗하더라구요~







애기들은 춥다구 레몬차를 마시더군요..
전 얼죽아라^^



레몬차는 따뜻하고 맛있었다고 합니당ㅎㅎ







음료 시키니까 같이 내주신 뻥이요? 과잘랑 젤리~~
맛있었어용^^



저는 카페에 가면 무조건 아아를 마시는데요.
아아가 맛있어야 다른 음료도 맛있다고 생각해서 일단 시키는 것 같습니다ㅎㅎ
고양이혀라 뜨거운걸 못먹기도하궁.. 흑흑


이날 레깅스입고 회사를 갔다왔다고하니 다들 놀라더라구요ㅋㅋㅋ
회사를.. 나가주는게? 어딘가 싶어요^^

요즘 일이 많고 바빠서 블로그에 소홀해지고 있는데 다시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이 듭니다!!!


화곡역 근처 커피도 맛있고~
레몬차도 맛있는 카페 정감!

다시 한번 추천드리며 저는 이만 빠빠잉!!!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