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등촌 카페] 염창동 강서보건소 옆 아담한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 실용지구 추천!!

고우니 2022. 1. 24. 19:56
728x90
320x100





[등촌 카페] 염창동 강서보건소 옆 아담한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 실용지구 추천!!







지난 금욜 몸이 아파서 반차를 내고 강서보건소에 와서 코로나 검사를 받았습니당..


점심시간이 껴서 줄도 길구 배도 고파서
검사 끝나자마자 옆에있던 카페에 들러 쿠키랑 커피를 테이크아웃해서 집에 왔어용ㅎㅎ


혹시 몰라 카페에서 먹진 않고 사오기만 했는데,
집에서 먹은 쿠키맛이 훌륭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카카오맵] 실용지구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67길 29-26 (염창동)

http://kko.to/KjOcojjHY

실용지구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67길 29-26

map.kakao.com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코로나가 길어지니 이런 테이크아웃 전문점이 많이 생기네용ㅋㅋ

옆에 밀키트집도 나중에 가볼 생각입니당ㅎㅎ



월~토 오픈이구요.

8시부터 9시 오픈하시는것 같아용~



이게뭔가싶어 한참보니
유럽지하철지도였어요!

나두 이런거 하나 사고싶단 생각을 했습니다.




가게는 아담하고 아기자기 합니다.




강서보건소 코로나 검사줄..
검사.. 코찌르기 너무 아파여ㅠㅠ
코로나가 극성이라 참 걱정이네요..


단골님들


스티커도 모을 수 있나봐용.




저는 한결같은ㅋㅋ

아아에 스모어쿠키 주문했습니다.




요렇게 쿠키를 팔고있는데...
안사먹을수가 있나여?


커피는 금방나오구, 나름 구수하고 신맛도 적절해서 맛이 좋은 커피였어요~

동네니까 오다가다 자주 사먹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신분들
넘나 감사합니당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