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 카페] 코블러가 맛있는 디저트 카페 겸 인테리어샵 이나 더 베어 추천 👍

고우니 2022. 2. 4. 14:11
728x90
320x100




[합정 카페] 코블러가 맛있는 디저트 카페 겸 인테리어샵 이나 더 베어 추천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당!!

자가격리를 하는 바람에ㅠㅠ
한동안 밖에 나갈 수 없었거든요😢

코로나가 다시 대유행인데 다들 몸조심하시길 바래용~!!


오늘은 합정역 근처에 새로 생긴 코블러라는 디저트가 맛있는 이나 더 베어 라는 카페에 와봤습니당ㅎㅎ


여기는 인테리어 소품도 팔구 있어서 소소하게 카페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카카오맵] 이나 더 베어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31 1층 (합정동)

http://kko.to/CUiFVUrA3

이나 더 베어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31

map.kakao.com



멕시코 식당 바로 옆에 있네용!

저 멀리 보이는 카페 이나 더 베어~~






외관도 아기자기한게 넘나 이쁩니당~





귀여운 곰 판넬이 절 맞아주네용😊




오픈시간은 화~일 11:30~22:00입니당ㅎㅎ
(클로즈타임은 방역규칙에 따라 변경되시는거 같아요~)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셔용!!




따스한 분위기가 절 맞아줍니당.



메뉴판


저는 늘 그렇듯, 아아랑 디저트를 하나 주문했는데요.

코블러라는 메뉴 같이 시켜보았습니당ㅎㅎ




카운터 앞에는 판매중인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커피 기다리며 하나씩 찍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비싸지않아서 뭐 하나 사갈까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ㅎ




칫솔 넘 귀엽죠ㅋㅋㅋ
젤 맘에 들더라구요❣




귀여운 찻잔~




흑 귀여운 곰돌이 접시~




한쪽 벽에도 이렇게 진열대가 있어서 구경하기 편했어요!




요 유리 화병도 맘에 들더라구요ㅎㅎ





그릇, 접시, 찻잔, 수저 세트들이 많았어용~





귀여운 미니잔 세트~
선물용으로 괜찮은 제품이 많아 보였습니당!





한켠에 악세사리두 파시더라구용ㅋㅋㅋ




저 창가 자리도 맘에 들었는데...
담에는 저기 앉아보겠어용ㅋㅋㅋ




한바퀴 카페 구경을 마치고 자리에 앉아봅니당.





사장님두 알바분도 친절해서 좋더라구용ㅎㅎ





안쪽자리 따뜻하고 좋았어요.
요즘 카페는 전신거울이 없는데가 드물군요~





제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코블러가 나왔습니당.





코블러는 갓구운 비스킷 반죽에 잼이나 아이스크림을 얹어먹는 디저트에용!!


여기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덩이 크게 올려주시구용.
쿠키 도우?는 블루베리랑 크렌베리 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많이 안달고 바삭바삭, 촉촉하니 넘나 맛있었어요☺





생긴 것도 넘 귀엽쥬ㅋㅋㅋ
안시킬 수 없는 비쥬얼....




요래요래 쿠키를 뿌셔서 아이스크림이랑 호로록 해주었어요~


코블러는 그릇이 뜨거우니 조심조심 먹어야 합니당.


오픈한지 얼마 안된 카페인데 사람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합정에 카페가 많아두 이런 인테리어 소품샵을 겸하는 곳은 드물어서 자주 올거 같아요.

물론 디저트도 맛있구용~


올만에 출근하고, 맛난 카페를 발견해서 참 기분이 좋은 하루였습니당.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구럼 안녕히..👋👋👋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