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등촌 카페] 등촌역 근처 책보기 좋은 조용한 카페 커피 인동(인동 카페) ☕

고우니 2022. 2. 17. 16:04
728x90
320x100





[등촌 카페] 등촌역 근처 책보기 좋은 조용한 카페 커피 인동(인동 카페)☕





오랜만에 목동 깨비시장에 들러 장을보고 커피한잔 하고 들어가기로 했는데요~


요 근방에 오래된(=단골 많은) 조용한~ 디저트가 다양하고 맛있는 카페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카페 인동~ 입니다.



[카카오맵] 커피인동 등촌역점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7가길 61 1층 101호 (목동)

http://kko.to/W5Nkm4q40

 

커피인동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7가길 61

map.kakao.com






몬가.... 딱 동네 인심좋은 사장님 계실거 같은 카페스타일이죠?ㅋㅋㅋㅋㅋ




요기는 카페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버스 기다리다가 넘 추우면 들어가게 되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ㅋㅋㅋ




저는 추워서 나가보진 않았는데,
이렇게 카페 옆에 테라스 자리도 있습니다.

봄, 가을에 오게되면 테라스 자리에 앉아 봐야겠어요~




이날은 넘 추워서 진짜 아아는 아닌거 같고...
뭘마실까 고민을 했는데용ㅎㅎ


사실 여기는 디저트류가 싸고 맛있습니다.
특히 티그레~~ 꼭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메뉴판



고민 좀 하다 따뜻한 크림 카푸치노 주문했습니다.

살다보니 이런 일이ㅋㅋㅋㅋㅋㅋ




편한 자리에 앉아보았어요.
이 카페는 사람이 많지 않고 늘 조용조용한 편이라 좋아용.




주문한 크림 카푸치노가 나왔네욤ㅎㅎㅎ

진짜 오랜만에 달달한 커피!!!

달달하이 넘 맛나네용😋



요래저래 카페 사진을 찍어봅니다.

밖에 버스정류장 바로 보이시쥬?ㅋㅋㅋㅋ


초코칩도 올라간 크림 카푸치노



크림이 시원해서ㅋㅋㅋ
호로록 마실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오면 티그레에 아아 한잔 해야겠어욤^^

염창 등촌 목동 근처 조용한 책읽기 좋은 동네 카페 찾으신다면
인동 카페 추천드려보아용~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