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염창역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조용한 목동 카페 매듭달 추천(카공하기 좋은 카페!)

고우니 2022. 3. 1. 23:38
728x90
320x100





[염창역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조용한 목동 카페 매듭달 추천(카공하기 좋은 카페!)






지난 주말~
지난번에 찜콩해둔 예쁜 카페가 있어 다녀왔습니당!


염창역에서 도보 3분!
목동에 위치한 카페 매듭달인데요~


카페임에도 디저트 종류가 많고, 1인 자리가 잘 되어있어 카공하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여러모로 맘에 들어서 조만간 또 방문할 예정입니당ㅎㅎㅎ




[카카오맵] 매듭달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 68 목동에버하임 1층 101호~103호 (목동)

http://kko.to/1XHvd8obr

매듭달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 68

map.kakao.com




샤랄라한 외관이 눈에 쏙 들어오더라구요!!




생각보다 매장이 넓어서 놀랐어욤ㅋㅋ




문은 매일 여는 것 같구요!
월~토는 저녁 9시까지, 일요일은 8시까지 오픈하십니다.

오픈시간이 안써있네요!
그때그때 다른가봐용😄




문열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빵 진열대ㅎㅎ
생각보다 종류가 많죠?




앗 그리고 여기는,
크림 브륄레가 유명한 곳입니다!!

좋아하신다면 꼭 방문해서 드셔보세용😆




요렇게 케이크 종류도 있구요!




빵 종류는 크로아상~




누네띠네, 빨미까레, 쿠키~




마들렌~~☺




몽블랑과 패스츄리 류가 있었습니당ㅎㅎ




요런 단체석도 있구욤!




이렇게 1인 좌석도 있습니다.

이 좌석에서 다들 공부하거나 책보고 가시더라구용ㅋㅋ




주문한 아아와 마들렌~~
마들렌 큼직하니 맛있었습니당^^




깨비시장에서 사온 수국과 겸상ㅋㅋㅋㅋ

커피를 잔에 가득 주시지않아서 특이하단 생각을 했습니당.




옆에는 이런 좌석도 있고..




전체적인 카페 내부 전경입니다.
넓은편인것 같아요!




퍈해보이는 안쪽 좌석들~




사진도 잔뜩 찍었으니, 이제 커피와 마들렌 먹어보겠습니당😁




마들렌은 직접 구운건 아닌거 같았어요!!
조금 익숙한ㅋㅋㅋㅋ ㅋㅅㅌㅋ맛??


그치만 커피는 구수하고 괜찮았습니다~


요새 동네 카페 투어를 계속하고 있는데,
이 작은 동네에 좋은 카페들이 많아서 매번 놀라네욤!!


오늘 방문한 매듭달 참으로 보라보라하구 아기자기해서 맘에 든 곳이었습니다.


카공하기 정말 좋아보였구요!
조용하고 디저트 맛난 카페 찾으신다면,
염창역에서 가까운 목동 카페 매듭달!!!

추천 드립니당...🌷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