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여의도 카페] 더현대 카멜 커피 추천🌷

고우니 2022. 3. 29. 14:17
728x90
320x100




[여의도 카페] 더현대 카멜 커피 추천🌷







예전에 더현대에 놀러온 적이 있었는데,
카멜커피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돌아온 적이 있었는데요!


지난주 콘래드에 업무 차 방문했다가
다시 카멜커피에 방문해 봤습니다!!
😁




[카카오맵] 카멜커피 더현대서울점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지하1층 (여의도동)

http://kko.to/A3t_3I9rr

카멜커피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map.kakao.com





카멜커피는 더현대 지하1층에 위치해있구요!





역시 더현대라고 하더라도
평일 오전에가니 대기가 없더라구요!!!





주문은 매장 앞 입장 대기 태블릿에 연락받을 전화번호 입력 후 기다리면 됩니다.

제 차례가 되면 번호 불러주십니당 ㅎㅎ




매장 벽에도 붙어있는 메뉴판~

저는 일단 아이스 카멜커피!!
제 동료들은 여의도 커피를 주문했어욤!!
😊


여의도 커피는 초코맛이라는거 같아요!






메뉴 중ㅋㅋㅋㅋ
MSGR은 미숫가루래욤ㅋㅋㅋㅋ



드물게 널널한 매장




저희 차례가되서 카운터로 가서 주문을 했습니당ㅎㅎ



커피빈도 따로 팔더라구용~




카페 부엌?이 완전 오픈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우리 커피 맛나게 만들어 주시는중~






여의도커피(가운데)와 카멜 커피 ☕️

카멜커피는 크림라떼? 아인슈페너 같았구요.

듣기에 여의도커피는 초코맛이라고 하드라구요~





베스트? 샷
💜




ㅎㅎㅎㅎ
커피 양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맛도 좋았구용~

안기다리고 먹어서인지 넘나 행복했습니다~


다음에도 시간나면 방문할 것 같아요^^

더현대 카멜커피 방문하실때는
평일 오전 추천드립니다ㅎㅎㅎ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