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화곡 카페] 강서구청 스콘이 맛있는 089 커피&베이커리 카페!!

고우니 2022. 3. 12. 22:07
728x90
320x100





[화곡 카페] 강서구청 스콘이 맛있는 089 커피&베이커리 카페!!





예전에 화곡에서 지낼때 자주 가던 스콘 맛집? 카페가 있어 오늘 소개해 드립니다.

개인 빵집인데도 스콘 종류가 다양하고, 커피도 맛있어서 이 근방 올때면 무조건 포장해 왔었는데요.

전에는 커피랑 빵을 먹고 가기도 했는데,
지금은 테이크아웃만 하신다네요🥲

거두절미하고 카페 겸 베이커리 089로 고고싱 하겠습니당!!!




[카카오맵] 089 커피&베이커리
서울 강서구 화곡로 330 1층 (화곡동)

http://kko.to/qXK5ljJLU

089 커피&베이커리

서울 강서구 화곡로 330

map.kakao.com







외관부터 블링블링 하죵?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곳입니다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

089는 빵팔구!라는 뜻인가봐요ㅋㅋㅋㅋ





문열고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있습니다.
저는 커피도 한잔 시켰어욤!!

지금은 전부 테이크아웃이에요~
커피값 괜찮지요???




그럼~
빵트레이들고 한바퀴 돌아볼까요?





스콘 종류 정말 다양하죠??
먹음직스럽고!!





매번 신상이 나오는거 같아요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말차스콘을 젤 좋아합니당~





앙버터와 카스테라도 있네욤ㅎㅎ




앗, 그리고 여기 파운드가 또 기가 막힙니다ㅎㅎ

무화과 파운드는 진짜.....
말린 통무화과가 들어가서 진짜 맛있어요!!!




식빵종류도 다양하네요!




반질반질하니 이쁘죠?
컷팅도 해주십니다.





크... 맛나보이는 밤식빵도 있네욤!!






내 샤릉 맘모스~~





수제 만쥬 시리즈도 있습니당ㅎㅎ




오.. 마약옥수수빵도 팔구요!




무난하게 피자빵, 소보루빵, 크림빵도 팝니다.




기본 중의 기본!!
단팥빵도 있어요☺️




요런 소보로 생크림빵도 1,500입니다.
와웅




인기상품인 콩고물 모찌빵도
한번 먹어봤었는데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뜯어먹다보면 순삭하는 옥수수 브레드~




크... 빵집에 바게트 없어서 되나요?
생크림도 따로 파십니다❤️




요런 쿠키류도 판매하고 계시구요!!




케이크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계십니다..
와우




마스카포네 치즈 생크림 케이크가...
15,000이라니!!!!

크냥 생크림케이크는 심지어 만원!?!?!

담에 케이크도 사먹어봐야겠네욤!!!

이날도 스콘과 파운드케이크 사와서 맛나게 먹어치웠습니다😆


강서구청 사거리 가실일 있으시면
빵팔구 베이커리 카페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당..!!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