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상수 카페]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합정 상수 복합문화공간 무대륙 추천

고우니 2021. 12. 17. 10:03
728x90
320x100








[상수 카페]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합정 상수 복합문화공간 무대륙 추천








저는 한번 맘에 든 공간은 주기적으로 가는 습성?이 있는데요~❣
상수~합정 사이에 제 맘속 베스트 5 카페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공간은 바로 합정, 상수 사이 그 어딘가 위치한 무대륙!!


그냥 카페라기보단 맥주도 팔고, 와인도 팔고, 음식도 팔아서.. 카페라기엔 좀 그렇고 복합문화공간이라고 하는데요.
무대륙은 공연장이 지하에 있어서 공연보러오기도 좋은 곳입니다.




[카카오맵] 무대륙
서울 마포구 토정로5길 12 (합정동)

http://kko.to/OlPav4h40

무대륙

서울 마포구 토정로5길 12

map.kakao.com





처음 올땐 그 유명한 앤트러사이트랑 거의 붙어있어서 헷갈렸는데, 다들 찾아오실때 지도 잘보시기 바랍니당!!!

애견동반도 가능하다니 참고하세용^^
🐕🐶



밖애서 보면 따듯해 보이는 실내~



퇴근 후 갔더니, 어둑어둑하네용ㅋㅋ





무대륙은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공간이에요.
낡아뵈지만 내부는 전혀~ 완전 힙한 공간입니다.





지금은 내츄럴와인 행사 중이시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당.


카운터의 모습




무대륙은 자리에 메뉴판이 있어서,
고르고나서 카운터로가서 주문을하면 가져다 주십니다.


입구


입구가 파릇파릇하죠~




어떤 스타일인지 감이 오시나용?
사람 많네용ㅎㅎ





바로 옆에 지하로 내려가면 공연장이 있다보니
공연하시는 분들도 종종 보이고 그렇습니다.


저도 예전에 구원찬님 단독 공연 보러 왔다가 알게 된 공간이에용ㅎㅎㅎ



메뉴판들



내츄럴 와인도 파시구용ㅎㅎ




간단한 음식~




커피~
디저트~




음료 메뉴들이 다양한 편이에요~

여기 맥주도 괜찮습니당!
샘플러 추천드려용!



물론 다른 술도 팔아용ㅎㅎ




와인은 글라스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화장실 가다 공연 리스트도 함 찍고~





와인 사가면 10% 할인해준다는 포스터도 찍고~





그러다보니, 서나짱이 주문한 글라스 와인(멜롯)과 제 아아가 나왔습니다.

치케라도 먹을까 하다가 참았어요ㅠㅠ
요새 벌크업 중이라....





주중의 한가운데 퇴근 후,
와인 한잔과 아아를 마시며,
서나짱과 내년 여행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러다 다비치(동생? 언니?)의 미래가 되는 것이 아닐지... 조굼 걱정이 되는군요...


키크시고 멋진 남성분들 어여 우리 서나짱을 채가세요😊



나와 서나짱..의 미래...?




여행 계획을 p답게 대충 세우고, 서나짱을 댈따주고 집에 갑니다.





붕어빵도 사고..




맛있겠다..

7마리 2천원이래서....
마침 주머니에 2천원도 있고...




얌냐무....😋

올해 첫 붕빵이라서 넘나 맛있었네요.
치케 안먹기 잘했당ㅎㅎㅎㅎ



다음주는 여행계획 더 자세히 짜고..
살도 빼야지ㅠㅠ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구, 행복한 연말 보내세용🌷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