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 카페] 합정역 근처 주자창 있는 대형 식물원 카페 저스티나 베이커리 추천

고우니 2021. 11. 25. 22:34
728x90
320x100






[합정 카페] 합정역 근처 주자창 있는 대형 식물원 카페 저스티나 베이커리 추천







저희 회사 근처에 몇년째 공사중인 카페가 있었는데, 오늘 가오픈을 했더라구요!!


직접 빵을 굽는 모습에 당장 점심시간에 달려가 보았습니당ㅎㅎ







[카카오맵] 저스티나
서울 마포구 양화진2길 31 (합정동)

http://kko.to/n3um9qwTL

저스티나

서울 마포구 양화진2길 31

map.kakao.com




커피파는 빵집이 코앞에 생기다니!!!





얼핏봐도 엄청 커보이죠??




빵만드는 바쁜 카운터를 지나
구경을 좀 해보았는데요ㅎㅎ



헐.. 바스크 치즈케이크..❣



케이크 존을 지나서~~~




제과류가 있더라구용ㅎㅎ
저는 슈가볼 좋아해서 골랐구용!!

뒤를 돌아보니


빵 진열대


카페 정 중앙에 빵진열대가 떡하니 있더라구요ㅋㅋ


바게트
루스틱과 호두스틱


루스틱은 껍질이 얇고 속은 부드러운 빵이라고 합니당.




치아바타~~
깜빠뉴~




루스틱은 종류가 여럿 있더라구용ㅎㅎ




으앙 무화과 깜빠뉴!!!
당장 집어들어야죠~~??




스콘과 마들렌두 있습니당ㅎㅎ




큼직하니 맛나보였어요!




뺑오쇼콜라~~



비쥬얼 최고였건 아몬드 크로아상.....




재가 고른 빵입니당ㅎㅎ

무화과깜빠뉴랑 슈가볼😍


메뉴판


빵을 고르고 카운터로 와서 음료랑 같이 구매를 했구요.
저는 물론 아아~~ 시켰습니당ㅎㅎㅎ




안쪽에 와인냉장고가 크게 있는데,
여기에서 음료 픽업하시면 됩니다.


우앙



와인도 파신다네요!!
조만간 서나짱이랑 와봐야겠어요~~




식물식물한 인테리어^^





1층 홀 넓고 테이블 많고 좋더라구요.




2층 올라가보았는데
이렇게 큰 테이블도 있고




2~4인용 테이블도 많더라구요..
여기는 채광이 넘 좋더라구요!!



3층이 있어서...
또 올라가 봤습니당ㅎㅎㅎ

규모가 엄청나네요..
파주나 남양주 김포가야 볼 수 있는 초대형 식물 카페가 합정역 코앞에 생기다니ㅠㅠ


그리고 여긴 주차장이 있습니다!!!




3층 자리도 좋았어요ㅠㅠ
여기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내려다보기



와우..
돈 많이 썻네 싶더라구요..





3층도 좌석 많고 아늑하니 괜찮더라구요!!




으앙 높다아..
3층에서 내려다보니 쫌 무서웠습니당ㅠㅠ




좀 들러보다가 제 커피랑 빵이나와서 2층 자리에 착석했어용ㅎㅎㅎㅎ




먹고가는 커피는 큰 잔에 주시더라구요ㅋㅋ
음.. 커피는 약간 신맛나는 커피ㅠㅠ
(제 취향은 아닌거로....🥲)


슈가볼


달달하고 살살녹는 슈가볼...😊




썰어주신 깜빠뉴는 포장해 와서 먹었습니당ㅎㅎ
물론 바삭하니 맛 좋았어요!!


회사 가까운데 이런 카페가 생기다니 넘 좋더라구요ㅠㅠ

직원 할인안해주나...?ㅋㅋㅋ
해주면 진짜 많이 갈거같습니당!!


뒤에는 주차장도 있어서 가오픈 기간 지나서 진짜 오픈하면 사람들 바글바글 할 것 같아요😆


파주 남양주 김포 가실 필요 없습니당ㅋㅋ

홍대 합정 상수!!!
주차 가능한 베이커리 카페 저스티나 추천드리며
저는 이만 안뇨옹 하겠습니당❣



빠잉빠잉~~👋👋👋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