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 카페] 더치커피가 맛있는 홍대 상수 북 카페 디벙크(보드게임 카페)

고우니 2021. 11. 11. 15:11
728x90
320x100








[합정 카페] 더치커피가 맛있는 홍대 상수 북 카페 디벙크(보드게임 카페)







오늘은
지난번 현지띠가 추천해준 카페 디벙크를 가보기루 했습니다😊


현지씨가 홍대 핫플을 많이 아시더라구용~


간단히 점심을 때우고 고고띵!!
💜





[카카오맵] 디벙크
서울 마포구 성지1길 30 더보이드빌딩 지하1층 (합정동)

http://kko.to/xA8EscEfT

디벙크

서울 마포구 성지1길 30

map.kakao.com





디벙크는..
전에 포스팅한 스콘 맛집 [리아의 오븐] 맞은 편에 있습니닷!!





앗, 문이 어디지하고 헷갈릴 수 있습니다ㅋㅋ

디벙크 카페는 지하1층이에용^^


엄청 큰 건물이었어요ㅋㅋ



디벙크의 커피는 모두 더치 커피라고 하더라구용ㅎㅎ


디벙크 카페 입구



조심조심 내려가 보겠습니당ㅎㅎ




건물이 왜케 크지 했는데,
지하 1층만 카페고 나머지 층은 사무실로 이용중이더라구요.

머쩡..👍





쭉쭉 내려가봅니다.




요렇게 실외 좌석도 있습니다만,





저는 문을 열고,
카페 안으로 들어가보겠어용ㅎㅎ






유명한 북카페답게 책들이 엄청났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목욕하는 아조씨 모형이 등장합니당ㅎㅎ




팔짜 부럽네요^^

일단 카운터로 가서 음료부터 주문해 보겠습니당.


단팥마차갸또???



여기는 케이크 맛집이로군용ㅎㅎ


내사랑 치즈케이크 ❣


케이크는....
넘나 먹고싶었지만 참아주었어용ㅠㅠ




더치원액과 맥주도 팔구 있습니당~




스콘도 팔고 있었는데,
넘나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


쑥... 크럼블.. 스콘?



우아 이게 뭐야ㅋㅋㅋ
사봐야겠어요^^


음료 메뉴


저는 아아파입니다.






자리를 잡고 카페 매장 전체샷을 찍어보았어용~~




음료를 주시면서
커피 메뉴 설명 카드를 주시더라구용ㅎㅎ


더치 아아


더치는 실패확률이 좀 높은데
디벙크 더치 커피는 맛있었습니다☕

만족만족~~


쑥크럼블스콘



회사에 돌아와서
포장해 온쑥크럼블 스콘을 먹어보았습니당ㅋㅋ
(포장 시 할인해주세요!!)




저는 아무래도 크럼블이 좋은가 봅니다.
커피랑 스콘 맛나게 냠냠했어요🐷


합정 상수 쪽에 이런 북 카페 겸
보드게임도 가능한 카페가 있다니 놀라웠습니다.


앞으론 애용할 것 같아요^^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