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 카페] 홍대 합정 가성비 좋은 카페 말통커피 추천

고우니 2021. 11. 12. 16:07
728x90
320x100





[합정 카페] 홍대 합정 가성비 좋은 카페 말통커피 추천





저는 프랜차이즈 카페보단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조그마한 카페를 좋아하는 편인데요ㅎㅎㅎ


오늘은 출퇴근하며 간간히 보기만 했던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이름은 말통커피 더라구요ㅎㅎ




[카카오맵] 말통커피 합정점
서울 마포구 양화로 56 동양한강트레벨 지층 B103-3호 (서교동)

http://kko.to/q0ZD-xxf0

말통커피

서울 마포구 양화로 56

map.kakao.com






길 걸어가다보니 이런 판넬이 있더라구요.
늘 궁금하긴 햇는데...



햇살이 장난아니네용~
테이크 아웃 주문도 가능한데, 저는 먹고 가기로 하였습니당.



제과 메뉴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ㅎㅎ

저는 마들렌을 좋아해서 밀통커피 아아에 마들렌도 하나 사보았어요!!
(아마도 코스트코 마들렌 느낌이지만!?)



쿠키랑 브라우니도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그치만 오늘은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탄수화물은 자제자제~~~




음료 사이즈는 소통이, 말통이 두 종류더라구요~

말통이는 1L 사이즈 커피입니다.
요즘 이런 대현 사이즈커피도 많이 팔더라구용!



주문을 하고,
잠시 매장을 둘러보았어요!



이렇게 책도 있고~



액자도 있고~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아늑하고 따뜻했습니다^^



마들렌은 주문할떄 하나 집어오면 되구요!
커피는 다되면 불러주시더라구요^^




말통이 아아 짱크쥬?



마들렌도 큼지막해서 맘에 들었습니당.

홍대, 합정에 카페가 진짜 많은데 이런 가성비 좋은 카페는 좀 드문 편이더라구요.
조용하고 아늑해서 책보러 종종 들를 것 같습니다.


오늘 날씨 좋은 금요일이라 저는 기분이 좋으네요!!

제 블로그 방문해주시는 분들 늘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당^^

구럼 안뇨옹!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