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 카페] 합정역 근처 주차 가능한 카페 테르 프로미즈 추천

고우니 2021. 11. 19. 18:02
728x90
320x100

 





[합정 카페] 합정역 근처 주차 가능한 카페 테르 프로미즈 추천



 

 



오늘 점심엔 항상~ 여긴 뭐하는 곳일까하며 궁금했던 카페에 왔습니다^^


워낙 넓고 주차장도 있어서..
첨에는 카페라고 생각을 못했거든요ㅎㅎ


합정역 근처 소개팅 스팟으로도 유명한 카페 테르 프로미즈로 고고딩입니당!



[카카오맵] 테르 프로미즈
서울 마포구 성지1길 7 (합정동)

http://kko.to/JMOMwLxf0

 

테르 프로미즈

서울 마포구 성지1길 7

map.kakao.com





진짜 합정역 코앞에 있죠?

 

 

 



주차장이 넉넉한 편이에용!
카페 이용 시, 90분 무료주차구용!

그 이후로는 10분에 1,000원이라고 합니다.

 

 

 

 

 

일단 들어가보시죵ㅎㅎ

 

 

저눈 젠틀맨으로ㅎㅎㅎ

 

 

원두는 두 종류가 있어서 

산미있는 원두와, 고소한 원두 중 골라 마실 수 있어요!

 

 

 

메뉴판

 

 

커피 외에도 다양한 음료메뉴가 있구요.

1인 1잔 필수라고 하시네요~

 

저는 오늘도 아아를 시켰습니당!!

 

 

 

 

 

여기는 카야 토스트가 유명한 것 같은데,

제가 아직 다이어트 중이라...

오늘 탄수화물은 패스하였어요~

 

 

 

 

커피는 아주 빨리 나오는 편입니당~

잔이 참 이쁘지요?

 

 

 


카페 사장님이 건물주이신가..

이런 합정동 핫스팟에 이런 주차장 딸린 큰 카페를 운영하시다니 싶었어요.

 

 

 

 

여긴 조명이 참 이쁘더라구용~

 

지금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창문을 모두 열어두셨는데

밖이 훤히 보이고 좋았습니당.

 

 

 

 

젠틀맨 원두로 만든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나가면서 찍어본 야외 테라스 입니당.

나름 분위기 괜찮아 보이더라구여~

(소개팅하기 좋은 카페 같았어요ㅎㅎ)

 

 

점심시간 제외하면 조용한 편이라 한 두시간~ 공부나 작업하기도 좋은 것 같고

 주차도 가능해서 메리트있는 카페란 생각이드네여~

 

 

담에는 회사 식구들과 한번 놀러와야겠단 생각이 드네용!!

오늘도 방문해주신분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당.

모두 즐거운 불금 보내세용^^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