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합정 맛집] 합정 상수 홍대 일본 가정식 한상 맛집 시오 ❣️

고우니 2022. 5. 20. 17:26
728x90
320x100





[합정 맛집] 합정 상수 홍대 일본 가정식 한상 맛집 시오 ❣️







사실 시오는 예전부터 가보고싶던 일식집인데용ㅋㅋ

항상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는데, 오늘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겨울 쯤엔 카레스프를 파는데 지금은 없더라구요ㅠㅠ

워낙 카레스프를 좋아하는지라..
겨울에 다시 와야겠단 생각을 했습니당ㅠㅠ





[카카오맵] 시오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30 1층 (합정동)

http://kko.to/uNaZSf73e

 

시오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30

map.kakao.com




시오는 합정과 상수 사이,
멕시코 식당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귀여운 간판



뭐.. 항상 대기가 있다보니..
이렇게 대기할 수 있는? 대기석이 있습니당.


지지 눈감앗넹



브레이크 타임 꼭 확인하고 가셔용!



이쁜 전등




사람들이 워낙 바글바글해서 내부는 사진 찍기 어렵더라구용 ㅠㅠ



긔여운 메뉴판


메뉴는 많지 않아용.
딱 시그니처 메뉴만 파시더라구요!

저희 넷은 다 삼색야끼토리로!!



메뉴판 고양이 🐱

 



한상차림이 시작되었어요ㅋㅋㅋ





간장소스 닭다리구이 덮밥이라고 해야하나...



앎공쥬님의 사진공유



항공샷ㅋㅋㅋㅋ
찍기어렵더라구요!!


지지가 찍은 사딘
추가한 치즈볼



맛있었구요ㅋㅋㅋ
솔직히 양도 많았습니다.
정갈하게 나오니 기분 좋더라구용❤️






후식은 제로콜라!!


거하게먹고 산챡하고 콜라 때리고..

맛난 점심먹고 기분 좋은 하루였네용😆


삽정 상수 사이 일식 가정식 맛집 시오!!
꽤나 가볼만한 것 같습니당ㅎㅎㅎ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