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합정 맛집] 합정역 근처 찐 맛집!! 민물 매운탕과 어탕국수(어죽)로 유명한 지리산 어탕국수 후기!

고우니 2022. 6. 1. 15:48
728x90
320x100






[합정 맛집] 합정역 근처 찐 맛집!! 민물 매운탕과 어탕국수(어죽)로 유명한 지리산 어탕국수 후기!







퇴사 전, 부모님과 합정에서 어탕국수를 먹으러 왔습니다.


저희 집은 시골스타일 밥집을 좋아해서, 이런 맛집이있으면 찾아가보는 편이거등요!

여긴 예전부터 봐둔 곳인데 같이갈 사람이 없어서ㅋㅋㅋㅋ 킵했다가 부모님과 왔습니다😁


어탕국수 말고두 다슬기(골부리)탕도 6월부턴 파신다고하네여!!




[카카오맵] 지리산어탕국수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23 (합정동)

http://kko.to/uO4ydqC3i

지리산어탕국수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23

map.kakao.com






위치는 합정 딜라이트 스퀘어 뒷골목입니다!
민물매운탕도 유명하네여!





다슬기탕이라니!




반찬은 셀프입니당.


메뉴판


어탕밥도 있었는데!
일단 저희는 어탕국수 3그릇 주문했습니다😆





김치 두 종류와 두부조림인데요,
사장님께서 다 직접 매일 만드신다고 합니다.

김치 정말 맛있어요👍👍👍




주문하면 5분내로 나오는 편이에요!


펄펄





건더기 양도 많고, 걸죽하니 맛있더라구요.

조금 슴슴한 편인데, 조미료맛 나지않아서 좋았고 부모님께서 맛있다고 하셨습니당ㅎㅎㅎ


후식으로 식혜도 한잔 먹고 왔는데..
사진이 없네요ㅠㅠ


식혜도 시원해서 넘 맛있었습니다!!


합정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ㅠㅠ
자주 올걸 그랬어요ㅋㅋㅋㅋ흑흑

다음엔 매운탕이랑 다슬기탕을 도전해봐야겠습니당ㅎㅎ

맛나게 잘먹었습니당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