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염창 맛집] 목동과 염창 사이 용왕산 아래 위치한 브런치 맛집 포코아 추천

고우니 2022. 6. 10. 23:46
728x90
320x100






[염창 맛집] 목동과 염창 사이 용왕산 아래 위치한 브런치 맛집 포코아 추천



이직 전 부모님과 주말에 데이트?를 했는데요ㅋㅋ

집근처에 괜찮다고 소문난 브런치 맛집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카카오맵] 포코아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24길 23-13 1,2층 (목동)

http://kko.to/llI6anxP6

포코아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24길 23-13

map.kakao.com



포코아 라는 곳이구요!
사실 이미 꽤나 유명한데 이제서야 방문해 봅니다.

점심시간엔 대기를 좀 해야겠더라구요ㅎㅎ





용왕산 산 자락 아래에 이런 곳이 있다니!





영업시간 봐주시구요~





바로 위에 약수터랑 용왕산가는 길이 있어요.
밥먹고 산책하기 좋더라구요^^







메뉴는 그때그때 바뀌더라구용.




저는 비프 로제 페투치니와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블루베리 에이드를 주문 했습니다!!




내부는 잘 꾸며두셨더라구요.
소개팅하시는? 분들도 있고ㅎㅎ
커플분들이나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이렇게 창가자리도 있습니창ㅎㅎㅎ




잔잔한 음악 좋았구요ㅎㅎ

하필 부모님과 방문한 시간대에 포스기가 고장났는지 정신이 없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친절하게 메뉴주문 받아주시고 음식도 빠르게 나왔습니당!


비프 로제!
연어 베이글



둘다 맛있었어여ㅋㅋㅋ
친오빠가 알리오올리오 추천했었는데ㅠㅠ
너무 아침부터 오일파스타가 안땡겨서 로제를 시켰는데 넘나리 맛있었습니다.


베이글 샌드위치도 맛있었어욤!!

분위기 좋아서, 너무 북적이는 시간대 아닐때 또 가고 싶단 생각이 드는 곳이었어요.

염창동에 이런 곳이 있다니!!
동네 맛집 투어를 더 열심히 해봐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오랜만에 부모님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당ㅎㅎ

단언컨대 염창동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포코아 추천 드려봅니다~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