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합정 맛집] 합정 홍대 국밥 순대국 맛집 보승회관 추천✨️

고우니 2022. 6. 20. 02:46
728x90
320x100





[합정 맛집] 합정 홍대 국밥 순대국 맛집 보승회관 추천✨️





국밥이 땡기던 날..

회사 식구들과 합정역 근처 보승회관을 다녀왔습니당ㅎㅎㅎ



[카카오맵] 보승회관 합정역점
서울 마포구 양화로 73-1 (서교동)

http://kko.to/T-b-Ury6-

보승회관

서울 마포구 양화로 73-1

map.kakao.com




체인점이라 아시는분들이 많을 것 같네용!

적당히 평균 이상하는 국밥을 먹기엔 좋은 곳 같습니당ㅎㅎ





당연히 포장되고
연중 무휴 라고 하시네여!!





메뉴판입니당.
정식도 있고, 사이드도 다양한 편이에용!






저녁에 회식?하기 좋은 메뉴들도 있습니다.



기본찬



이 집.. 깍두기 맛집입니다.
사장님 친절하시고ㅠㅠ
깍두기 리필 4번 했네여ㅠㅠ





가게를 살짝 둘러본 사이 제가 시킨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완전 팔팔 끓더라구용ㅋㅋㅋ





보글보글 순대국밥!!






오랜만에 순대국 한 그릇하고 나니 기운이 나더라구요ㅋㅋ


날이 더웠다 추웠다 하는데ㅠㅠ
환절기인가..?

모두들 감기 모기 조심하시구용!!
몸이 허할때 국밥 한그릇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합정역 근처 보승회관, 순대국밥 맛집 인정~~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