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등촌 맛집] 염창동 등촌역 근처 떡볶이 맛집 오떡후 👍

고우니 2022. 6. 13. 00:08
728x90
320x100






[등촌 맛집] 염창동 등촌역 근처 떡볶이 맛집 오떡후 👍





요즘 유행하는 대용량 떡볶이가 아닌ㅋㅋ
가끔 시장떡볶이가 땡길때가 있는데요.


장보고 집가는 길에 떡볶이집이 보여서 슝 테이크아웃을 해왔습니다ㅋㅋㅋㅋ



[카카오맵] 오떡후 등촌본점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61길 10 1층 (염창동)

http://kko.to/iP4K8dn6T

오떡후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61길 10

map.kakao.com




오떡후라는 곳이구요.
체인점이더라구요!

싱글세트 제외하면 다 포장이 가능합니다.





배고픈 때라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ㅠㅠ
(떡볶이는 못참지..)




저는 실속세트를 포장 주문했구요.
결제 후 잠시 매장에서 대기했습니당ㅎㅎ





사장님이 원피스 팬이신가 보네요.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이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시간괜찮으면 먹고가는게 더 편하겠더라구요!





일반 떡볶이 외에도 즉석 떡볶이도 있더라구요.





메뉴판 다시보니 걍 맛있겠다.. 라는 생각밖에 안드네요ㅋㅋㅋㅋㅋㅋ


포장은 5분도 안걸렸구요!
뜨뜻할때 먹기 위해 받자마자 집에와서 개봉을 했습니다.



셀속세트



실속 세트는 순대, 떡볶이, 튀김 세 종류로 구성이 되어있구요.





튀김이 기름도 깨끗한것 같고, 바삭하니 맛나드라구요!







떡볶이도 맵지않고, 순대도 야들야들하니 맛나게 먹었습니다.


요즘 떡볶이 하나에 만오천원씩하는데..
이렇게 만원에 떡볶이, 순대, 튀김 세트를 먹을 수있다니...


새삼 시장떡볶이를 자주 사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네요ㅋㅋㅋ

염창에서도 가깝고, 특히나 등촌역 바로 앞에 있어서 자주 갈것 같더라구요^^

요 동네 사시는 분들께 오떡후 등촌점!
추천 드려봅니당..😆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