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종각 카페] 종각역 근처 다양한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스므으 🌷

고우니 2022. 6. 16. 19:13
728x90
320x100






[종각 카페] 종각역 근처 다양한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스므으 🌷





한창 화훼장식기능사 자격증 공부한다고 종각에 다닐때 점심시간마다 가던 카페가 있었습니다ㅎㅎ


디저트가 다양하고 커피도 가성비 좋고 맛있었기에 소개해보려합니당!!



[카카오맵] 스므으커피 종각점
서울 종로구 종로 70-1 (종로2가)

http://kko.to/u73lLuP1A

스므으커피

서울 종로구 종로 70-1

map.kakao.com




카페 스므으 라고 하네여ㅋㅋ
첨에 어캐 읽는지 모루겠더라구욬ㅋㅋ




스마일 어게인!!




원두는 두 종류 중 선택 가능하구요.




충격이쥬??
여기 완전 디저트 맛집 입니다ㅋㅋㅋㅋ
미처... 타르트랑 마카롱 종류가 엄청났어요ㅠㅠ




음료 사이즈도 다양하구요!




아 맞닼ㅋㅋㅋ
와플도 팔더라구요... 없는게 없다ㅜㅜ

다만 여기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받더라구요!!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부 전경도 괜찮지요?
깔끔하고 넓직한 편이었어요^^





나참....
다이어트 한다고 해놓고
아몬드 마카롱을 시켰었네요^^





잉.. 맛난 맛이었습니다.
마카롱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


종각~종로 사이 수많은 카페들 중,
가성비 좋고 맛난 디저트 가득한 카페 스므으 추천 드려봅니당!!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