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핫플 성지 영등포 문래에서 만난 미국식 중국 요리 통통 !!

고우니 2023. 5. 24. 18:34
728x90
320x100



[문래 맛집] 영등포 문래 핫플 미국식 중국 요리 전문점 통통 !






지난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놀러갔다가
길을 잃어?ㅋㅋ서 가는길에 유명한 호떡도 사먹고..
문래로가서 맛난 저녁을 먹었숩니당ㅎㅎ



요기 엄청 유명한 골목길이라는 오리불고기집이있는뎅ㅋㅋㅋ사진보세유





진짜 대기 38번인가 그래서 빠르게 포기한 후...

그 근처 맛집으로 보이는 미국식 중국요리 전문점 통통으로 들어왔음당.




외관 분위기 좋쥬?



[카카오맵] 통통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1-1 1층 101, 102호 (문래동2가)

http://kko.to/GJaXsnfvys

통통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1-1

map.kakao.com





메뉴판이자 대기번호표



여기도 대기 9번이었음당ㅜㅠ
세상 사람들 문래로 다오나봐.....


야장처럼 바깥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좋았더염



중국 너낌난다는 연두색 젓가락




20분 정도 기다려 들어왔어욤ㅋㅋㅋ
몬가 중국식 길거리 음식전문점인가



분위기잇는 전등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냥저냥 분위기좋고 좋았습니당.




이게 뭐더라..
당면오이 땅콩고스 식초무침? 탕피?
비빔 탕피? 라는 것 같습니당.





이르케 비벼먹는거래욤ㅋㅋ
생각보다맛있었고 다만 중국에서 10년 살아본 힌둥이말에 따르면 식초가 모자라다고 합니둥..




몬가 맥주땡기는맛




타이거맥주의 유리잔 너무 기엽




탕슉인가 뚸바로우인가..
새큼달큼하고 맛있었어요!
기침나오는 톡쏘는맛ㅋㅋㅋㅋㅋ






이건 탄탄 빔빔면!
맛있었어옄ㅋㅋㅋㅋㅋ 탄탄멘같았고 노른자? 터트려서 슥슥 비벼먹으니 이게 젤 맛있었던듯!!



추가로 시킨 콩파오치킨
이건 사실 아무맛이 안나서ㅠㅠ 그냥그랬음둥
좀 생각한거랑 달랐어요


둘이서 4접시시켜서 냠냠해치우고 왔습니다.
음식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좋았어용ㅎㅎ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