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염창 맛집] 뜨뜻한 설렁탕이 땡길때! 추천드리는 염창역 맛집 효자동 설렁탕(서울에서 돼지국밥을 먹을 수 있다니!)

고우니 2023. 5. 27. 18:39
728x90
320x100




[염창 맛집] 뜨뜻한 설렁탕이 땡길때! 추천드리는 염창역 맛집 효자동 설렁탕(서울에서 돼지국밥을 먹을 수 있다니!)






염창동 30년 거주민으로써 엥간한 염창 맛집은 다 점령했더고 생각한 저는..
거만하게도 프랜차이점은 잘 가지 않았음당..

그러다 문득 설렁탕이 넘나 땡겨서ㅋㅋㅋㅋ
바로 어제 가본 곳이에옄ㅋㅋㅋ

생긴지는 그래도 좀 된 것같은데 설렁탕 포장 시 할인도 된대서 늘 궁금하긴 했었어요!



[카카오맵] 효자동설렁탕 염창본점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621 1층 (염창동)

http://kko.to/zDWfcAOwr-

효자동설렁탕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621

map.kakao.com




퇴근하자마자 고고인!





메뉴판임둥!!

생각보다 종류가 많았고, 저는 설렁탕 힝둥이는 돼지국밥을 시켰어요!!






담엔 순두부 설렁탕 먹을까... 싶네용





설렁탕집 기본찬 국룰이쥬
깍두기에 김치 맛 좋았습니당




인고의 시간


돼지국밥
설렁탕



대짜아니고 일반인데도 양 넉넉하고 좋았습니당ㅋㅋ
간은 아주 조금 되어있어서 후추랑 소금 춥춥 뿌렸어요!!






히히.. 소면도 조금 말아져나와서
밥 반공기 말아 후루룩했습니다.

뭐랄까 그냥 크게 별로다싶은게 느껴지지않는 무난한 맛집이었어요. 아마 또 가지않을까ㅋㅋㅋㅋ

담엔 포장도 해봐야겠단 생각이듭니당!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