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충정로 맛집] 충정로역 누룽지 통닭 맛집 계림원에서 콘 치즈 통닭 추천!!

고우니 2023. 6. 6. 17:39
728x90
320x100

 
 
 


[충정로 맛집] 충정로역 누룽지 통닭 맛집 계림원에서 콘 치즈 통닭 추천!!



올만에 충정로에 놀러갓는데요~
제가 예전에 합정에 직장을 다닐때, 자주 갔던 회식 장소가 있었습니당ㅋㅋ
 
바로 계림원인데요...ㅋㅋ
계림원은 전메뉴가 장작구이라 다이어트?에도 도움이되고??
맛도 좋아서.. 넘나 좋아하는 곳이거등요!
 
 
마침 충정로에도 계림원이 있어서 방문해보았어여!ㅋ켛헤ㅔ
 
 
 [카카오맵] 계림원 충정로역점
서울 중구 서소문로 8 1층 (중림동)

http://kko.to/InJzIHxoo2

계림원

서울 중구 서소문로 8

map.kakao.com


 
 

 
 
오랜만이야 계림원~
 
 

 
 
계림원 대표 메뉴는 이렇게 됩니다.
누룽지 통닭, 치즈콘닭, 콘닭, 매콤닭밝!!
맛은 다 비슷 비슷한데 매콤불닭은 좀 매워요~~
 
 

 
 
흑흑 맛있겟다..
저는 기름에 튀긴 치킨보다 이렇게 기름기 쫙 빼서 구운 통닭이 더 좋더라구요ㅠㅠ
 
 

오호....다이어트 식품?

 
 
통랃을 주문하면 이렇게 찬을 내어 주십니다.
저 열무김치 짱 맛..
 
 

 
 
캬...
치크콘닭입니다!!
진짜ㅠㅠ 맛있어보이쥬???
 
 

 
닭 한마리로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여러분...
지금 봐도 다시 먹고싶네요ㅠㅠ
 
 




좋은 건 다시 한번....
제가 가격이 확인되는 메뉴판을 안찍었네요ㅠㅠ
진짜 배고파서 이런 실수를....
 
프랜차이점도 맛집은 어딜가나 맛집이구나를 또 느낀 곳이었습니다.
그냥 누룽지 통닭도 넘나 맛있지만, 저는 치즈 좋아해서 치즈콘닭을 먹었는데...
진짜 넘나 맛있었어여ㅠㅠ
 
다들 한번씩은 가보시길 추천합니당!!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