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분당 맛집] 점심특선 가성비 맛집 뷰 맛집!! 점심 회식하기도 좋은 돼지갈비 맛집 천지연 분당율동공원점!

고우니 2023. 6. 1. 21:00
728x90
320x100





[분당 맛집] 점심특선 가성비 맛집 뷰 맛집!! 점심 회식하기도 좋은 돼지갈비 맛집 천지연 분당율동공원점!!





회사에서 한달 전, 전배를 했습니다ㅋㅋㅋ
제가 신청한건 아니구요....

그냥 통보받긴했는데 그 전보다 훨씬 잘지내고 있습니당ㅎㅎㅎ


팀이 바뀐 기념으로 팀장님께서 추천해주신 맛집에 점심 회식을 하러갔는데요!

생각보다 넘나 괜찮았어서 포스팅해봅니다!!
진짜 강추하는 곳이에요!!


[카카오맵] 천지연 분당율동공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문정로140번길 7 (율동)

http://kko.to/e-w4mU57WU

천지연

경기 성남시 분당구 문정로140번길 7

map.kakao.com



완전ㅋㅋㅋㅋ
분당에 이런 곳이 있다니!





주차장 구비되어있구요ㅎㅎ


메뉴판




오늘은 점심 특선을 먹으러 갔습니당!
회사 점심시간이 11시반~1시라서요!!
호다닥 다녀올 수 있었네욤ㅎㅎ





입구에보면 이렇게 고기세트도 팔고있더라구요!!


후후




저희는 청정양념구이 주문했음다!





이거 뭐지!!
물김치? 양배추김치? 넘나 맛있었어요 ㅎㅎ




돼지갈비가 큼지막 하쥬!?





반찬도 다양하고 맛있었어요!





고기를 다 구워주십니다ㅠㅠ
계속 안타게 굽고 잘라주셔서 먹기 좋았어요ㅠㅠ
넘 마시써





한쌈 때려보았음돠
🐷 JMT 와우


다음 고기 올라와



고기 먹으면서 주문한 동치미국수...
와 진짜 이거 대존맛탱구리였어여.......





마지막 후식 매실차까지!!

아주 한끼 더하게 접대받고 온 기분이 드는 식사였습니다!!!

칭구들 데리고가고싶은 곳이었어요ㅎㅎㅎ
분당 사신다면, 율동공원 코앞에 있는 천지연 돼지갈비 집 함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당 !!!!


여긴 찐임둥!!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