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강서구 염창동의 가성비 좋은 냉면과 돈까스 맛집! 원조 강서 칡냉면(갈비맛 돈까스가 최고!)

고우니 2023. 6. 14. 16:07
728x90
320x100





[염창 맛집] 염창역 가성비 맛집 원조 강서 칡냉면(갈비맛 돈까스가 짱맛👍)





안녕하세유ㅎㅎ
이제 진짜 여름이 온 것인지 냉면이 급 땡기더라구요.

퇴근길에 저녁으로 먹어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호다닥 검색해보니, 집근처에 평이 좋은 냉면집이 있어 방문해봤습니다!!


염창동에 냉면집이 있었다닠ㅋㅋㅋㅋ헤헤


[카카오맵] 강서칡냉면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81길 5 1층 (염창동)

http://kko.to/xycNuNpQqw

강서칡냉면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81길 5

map.kakao.com




칡냉면이라니 더 궁금하더라구여ㅋㅋㅋ
그리고 돈까스도 평이 좋아서 넘 궁금해졌습니다!








외부에도 메뉴판들이 게시되어 있습니당ㅎㅎ
가격을 미리 보고 갈 수 있어 좋았어요!!





브레이크 타임 참고하세용!




매장에 들어와 앉아서보니,
입구쪽에 온육수를 셀프로 제공하고 있더라구용ㅎㅎ




후추 조굼 넣어서 마시니 따뜻한게 좋았습니다.
ㅎㅎㅎㅎㅎ




기본찬 셋팅입니당.
김치도 무나물도 맛있네여!





헐 모야
돈까스가 완전 왕왕 커서 놀랐습니당ㅋㅋㅋㅋ


내사릉 냉묜



냉면도 금방 나왔어요!!!
크 올해 첫 물냉이군여!!





요렇게해서 호로록 했습니당ㅎㅎ
돈까스가 생각보다 넘 맛있었습니다!!
완전 소스가.. 갈비?? 돈까스갈비? 그런 맛있었용!!

다만 냉면에선 뭔가 마늘? 파?같은 냄새가 좀 나서
원래그런건지 모르겠더라구요ㅠㅠ

긍데 배고프도 맛닜어서 다 먹어치웠습니당ㅋㅋ
올만의 냉면이라 싹싹 먹었치우고 왔네요ㅠㅠ

다이어트는 그래서 언제할지ㅠㅠ흑흑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