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맛집 투어

[명동 맛집] 명동 필수코스! 미쉐린 맛집 명동교자에서 뜨뜻한 칼국수로 속풀이!!

고우니 2023. 6. 25. 17:58
728x90
320x100







[명동 맛집] 명동 필수코스! 미쉐린 맛집 명동교자에서 뜨뜻한 칼국수로 속풀이!!







최근 다시 북적해진 명동에 오랜만에 들렀는데용ㅎㅎ

이날 속이 영 안좋은게 뜨뜻한 국물이 생각나면서 오랜만에 명동교자 칼국수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넘나 오랜만에 본점으로 방문 했습니다!



[카카오맵] 명동교자 본점
서울 중구 명동10길 29 (명동2가)

http://kko.to/dlACThXm5O

명동교자

서울 중구 명동10길 29

map.kakao.com







오픈시간 10시반!
마감 9시라네용!!




지금봤는데 콩국수도 파는군요!




바로 이층으로 안내받아 올라가서 5분정도 기다렸습니당.
그래도 회전이 빨라서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해도 금방 자리가 나더라구요!




한국인도 많고 외국인도 많고ㅋㅋㅋ
안내문도 많더라구요




메뉴판은 사방에 붙어있구요!
선불입니당!!

저희는 칼국수 주그릇에 만두 한판 주문했어요❤️




먼저 등장한 만두~
무난히 맛있는 맛!!




속이 꽉찼더라구요ㅎㅎ




진짜 짱맛탱인 김치ㅋㅋㅋㅋㅋ
김치 리필니 사방에서 들리더라구요!!
엄청난 마늘맛의 겉절이 였습니다!!




만두 먼저 냠냠해주구요ㅋㅋ





칼국수도 금방 나오더라구요!!




후헹 맛있겟다.
돼지와 닭육수인지.. 아주진한 칼국수 국물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속이 확 풀리는 느낌!!
해장으로도 좋을거 같았어용ㅎㅎ


또먹고싶다




한그릇 후루룩 배속에 때리고 왔습니다!!!

더울수록 찬음식이 땡기는건 어쩔수가 없지만..
몇일을 찬음식을 먹으니 속이 안좋았는데
명동교자에서 칼국수로 속을 뜨뜻하게 지지고나니 넘 좋더라구요!!!

진짜 삼계탕을 먹은느낌이랄까?

고깃국물 진하게 느껴지는 칼국수 땡기신다면
미쉐린 맛집으로도 유명한 명동의 명물!!

명동교자 추천드립니당!!!

👍👍👍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