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 카페] 합정역 24시 무인카페 디팟 추천

고우니 2021. 9. 14. 18:10
728x90
320x100


[합정 카페] 합정역 24시 무인카페 디팟 추천






안녕하세요^^
고우니입니다.


얼마전 합정 근처 골목길을 지나다보니, 처음보는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이게 뭐지 궁금해서 보니 24시 무인카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시간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



[카카오맵] 디팟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12 1층 104호 (합정동)

http://kko.to/qBOS8u-fT

디팟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12

map.kakao.com





24시 오픈 디팟의 외관입니다.
깔끔하쥬?



안에 들어가보니, 일단 가장 안쪽에 사진처럼 커피 자판기가 있었어용.

요즘은 대부분의 카페가 키오스크 결제를 이용하던데, 이제 더 나아가 이런 무인카페도 생겨나는구나 싶더라구요..🥲
(세상의 흐름에 뒤쳐지면 안되겠어요ㅠㅠ)



저는, 실수로 따아를 주문하고 말았습니다ㅋㅋㅋ
잘보고 주문하셔야해요ㅠㅠ



메뉴를 선택하고 요렇게 카드 투입구에 카드르 넣어 결제해줍니다.

카페 착석은 밤 9시까지라네요ㅠㅠ


결제하고 나면, 바로 옆 기기에서 컵을 내어줍니당^^

뜨아라니 니 더위에..


자판기에 받은 컵을 넣어주면 자동으로 커피를 만들어줍니당ㅎㅎㅎ



바로 옆에 또 이런 가판대가 있는데요,
사실 저는 이게 뭔지 몰랐는데 커피 구매하고 카페에 오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 둔 간식이라고 합니다!!
😊

초코하나 먹고 올 걸 그랬어요ㅠㅠ
귀여운 펜도 있었는데......
홍보용으로 나눠주는 거였나보네요.
(담에 또가면 꼭 GET해오겠습니다^^)



저의 따아에 컵을 씌워주고
홀더를 입혀 주었어용!

화장실은 없다고 합니다ㅠㅠ


이렇게 벽에 뽑기?가 있었는데
이거도 무료로(커피 구매하신 분들에 한해!!) 제공하는 거더라구요!!




저는...
이게 돈내고 하는건지 뭔지 몰라서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ㅠㅠ
안내 문구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용.



커피를 기다리며 밖을 내다본 전경입니다.

이렇게 사진만찍고 고이 놓고온 귀여운 펜..
차마 먹지못하고 사진만 찍어온 초코
사랑방을 운영하신대요!!


오...😲
합정동 사랑방이라는 카카오채널을 운영하나 보더라구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저는, 입구에 뭘 전시해뒀길래 궁금해서 가봤어요!!



읭? 악세사리를 판매하고 계시네요?!
너무비싸서 저는 멀리서 구경만 했습니다.



큐알로 찍어서 구매하는 것 같았어요!


여기서 비오는날은 우산이랑 우비도 판매하는거 같더라구요^^
그때그때 판매하는 상품이 다른가봐요!





이렇게, 커피 한잔 싸게 마시고 구경한 24시(지금은 아닙니다!) 무인카페 디팟 후기였습니다!
처음 가본 사람들은 저처럼 어리둥절할 것 같아서, 오늘 블로그에 무인카페 디팟 이용방법을 포스팅해 보았습니당^^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당^^
구럼 빠이잉~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