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역 카페] 합정 홍대 카페 커피 맛집 커넥츠커피

고우니 2021. 9. 15. 11:09
728x90
320x100


[합정역 카페] 합정 홍대 카페 커피 맛집 커넥츠커피






안녕하세요^^



요즘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항상 가던 곳보다 평판 좋은 곳이 있으면
저장했다가 가보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점심시간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던 커넥츠 커피에 방문했습니당😊




[카카오맵] 커넥츠커피
서울 마포구 성지길 60 1층 (합정동)

http://kko.to/UOO8-K-4T

커넥츠커피

서울 마포구 성지길 60

map.kakao.com





위치는 요기에용~



외관


카페 외관이 깔끔하니 이쁘네요!





여기는 원두도 팔고, 굿즈도 팔고, 커피 관련 교육도 있더라구요~


약간 프릳츠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테이크아웃은 할인됩니당

드립커피도 팔구용~
티라미슈 땡기내요!!


오픈 시간 확인해 주시구요~

평일 : 오전 8시~ 저녁 9시
주말 : 오전 9시반 ~ 저녁 9시
(라스트오더는 8시반입니당)




기여운 쪼꼬미 컵들
쿠키류도 판매중입니다
안뇽 스콘들아👋

메뉴


카운터 앞에 메뉴판이있구요!
메뉴판이 두개였는데, 하나는 사진을 못찾겠네요ㅠㅠ


여기 커넥츠커피에서 바나나푸딩을 팔더라구요!!!
다음에 꼭 도전하기루😁




가게 내부는 아담한 편이에요~
그치마누잘 꾸며둔 느낌!!

창가자리



요런 창가 자리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원두!


원두 종류가 많더라구요!


빵빵


빵빵한 스테레오




군데군데 좌석 활용을 잘 해두신 것 같았어요~


아아 아아 ??? 커넥츠커피


맞은편 친구가 뭘 시켰는지 모르겠더라구요ㅠㅠ

저는 오늘은 아아 안먹고
커넥츠커피 주문했습니다😋

커넥츠커피왔으면 대표메뉴를 먹어야겠죠??


잉 기여워



크림이 지금보니 트럼프 머리같네요ㅋㅋㅋ





제가 주문한 커넥츠커피는 달달한 크림이 올라간 밀크커피라고 하네요!!!


크림이 생크림보다 묵직한 느낌이었고,
아이스크림? 처럼 시원하고 달달하이~ 맛이 아주 좋았습니당❣



커넥츠커피는 테이크아웃은 할인도 되니,
지나다니시며 맛난 커피 한잔 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당~



오늘도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당~~
빠잉빠잉👋👋👋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