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파주 카페] 파주 헤이리마을 가드너스 카페 빵집 추천

고우니 2021. 9. 21. 17:00
728x90
320x100




[파주 카페] 파주 헤이리마을 가드너스 카페 빵집 추천






안녕하세용~


추석 연휴가 끝나가니 너무 아쉽네요ㅠㅠ


오늘은 어제 미처 올리지 못한 파주 헤이리마을에 위치한 빵집 겸 카페를 한 곳 추천해보려해요!!


지금 파주 카페 중 가한 핫한곳이 문지리?인걸로 알고있는데....어휴
(세상 사람밭....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저희는 입구에 늘어서 사람줄을 보고
주차장에서 포기를 하고 차를 돌려 헤이리마을로 왔어용!


그중 가드너스라는 곳이 평판이 좋아 들러보았습니다^^





건물이 참 크죠?

밖에는 플리마켓이 늘어서 있더라구용!
커피 한잔하고 구경해 보시길 추천합니당ㅎㅎ


커피랑 빵이랑



건물이 네모난데 가운데가 뚫려있는?
빙 돌아가면서 구경할 수 있더라구요.

친구랑 매의눈으로 앉을만힌 좌석을 찾아보았습니당ㅠㅠ
(어딜가나 진짜 사람 많았어요)


이쁜 자리


여기가 젤 이쁜 자리였으나
해가 쨍쨍해서 패스~




건물 그늘에도 좌석이 꽉차있구요..
추석 연휴라 그런지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았습니당!


굿즈


이렇게 굿즈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용ㅎㅎ


사람구경



한바퀴돌고 자리를 잡고
이제 빵과 커피를 사보기로 했어요😆


인절미크림모찌 짱맛



치즈난도 맛나 보이더라구요🐷




밥먹고 늦게가서 그런지..
빵이 많이 안남았더라구요ㅠㅠ


마카롱도 있더용
메뉴판


저는 물롬 아아임다.
아아만세😊




겨우 찾은 자리는 사실 곧 옮겼어용ㅋㅋ
옮긴자리 테이블 샷이 셀카밖에 없네용ㅋㅋㅋㅋ


예뻐


정말.. 날씨좋고...
드라이브하고 이쁜 카페와서 빵먹고 커피마시고
너무 좋더라구요❣


가족이든, 친구들, 연인이든
이런 좋은날에는 서울을 벗어나 커피한잔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용??


파주 가드너스 좋았어서 추천 드리고 갑니당ㅎㅎ


올만의 거울샷


입구에 전신샷을 찍을 수 있는 거울이 있어서
나갈때 저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당ㅎㅎ


🐶


귀여운 강아지 발자국...


이런 카페는 가족들이랑 와 본적이 없었는데..
언제 한번 부모님하고 나들이 오면 좋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남은 연휴 알차게 보내시길 바라며...


좋은 하루 보내세용🌷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