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당산 카페] 킹스맨 분위기의 당산 카페 맨홀커피

고우니 2021. 9. 23. 00:16
728x90
320x100




[당산 카페] 킹스맨 분위기의 당산 카페 맨홀커피







안녕하세용~

결국 연휴의 마지막 날이 이렇게 떠나가네요🥲
날씨도 좋았는데...


구름 너무 이쁘쥬



너무 아쉬운 마음에 집에만 있을 수 없어,
집에서 멀지않은 당산쪽에 위치한 맨홀커피에 다녀왔습니당!!


여기는 최근 인스타에서 핫한 곳이더라구요!



지금은 가오픈 기간이라 메뉴가 한정적이었는데
(9/17~10/17 가오픈 기간입니당ㅎㅎ)
나중에 정식 오픈 후, 가보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용^^



당산 카페 맨홀커피는 좀 찾기 어려운 곳에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아래 지도를 잘 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카카오맵] 맨홀커피
서울 영등포구 영신로 247 (당산동5가)

http://kko.to/ZGU2enrfo

맨홀커피

서울 영등포구 영신로 247

map.kakao.com




나를 반기는? 판넬


이렇게 아파트 단지 내 상가건물에 있더라구요.
(저는 좀 헤멨어용ㅠㅠ)


메뉴


메뉴를 보고 들어갈 수 있습니당ㅎㅎ
근데 지금은 가오픈 기간이라 가능한 메뉴가 몇개 없었어요ㅠㅠ아숩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입구!
맨홀커피는 지하 1층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네요!


입구에 방명록도 있어융

메뉴판


흑흑.. 품절이 많네요🥲
저는 아아를 주문했습니당.


이벤트중


이런 이벤트를 하고 계시더라구요ㅎㅎ
참고하시기 바랍니당~


서나짱을 기다리며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는데,
음료는 금방 나오더라구용ㅎㅎ

나의 아아


식기가 너무 탐나고 이쁘더라구요!!
아아는 신맛이 강한 스탈이엇습니다ㅠㅠ
흑흑


초코도 하나 주셨어용


초코를 하나 까먹고..
커피 한입 마시자니 도착한 서나짱~


얼음컵은 따로 주문했습니당ㅎㅎ



서나짱은 다즐링을 주문했대요!
티팟 너무 이쁘죠ㅠㅠ
세상에 탐나😍


티팟을 들면 잔이 나와용!!



크..
커피 한잔 차 한잔하며
셀카도 많이 찍고ㅋㅋ



사람들이 좀 빠져나가길래 카페 전경을 좀 찍어보았습니다.



도서관 같죵?



넘 이쁜 상드리에~


이쁜건 자세히
불타는 벽난로


벽난로의 불은 가짜에여ㅠㅠ


천장


진짜 책으로 가득 찬 책장들




뻥뚫린 천장이 조금 미묘했는데
요즘 이런게 대세인가 싶기두 하구요...


벽면에 빔도 쏴주십니다
카운터


내부 전경이 볼것도 많고 좌석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담에 기회가 된다면 벽난로 앞 흔들의자에 앉아보고 싶었습니당😁


당산역에서 좀 걸어와야하고
위치가 애매한 부분이 있긴해도 잘꾸며둔 괜찮은 카페란 생각이 드네요!!


당산 영등포에 분위기좋고 이쁜 카페 찾으신다면 이 맨홀커피 추천드립니당ㅎㅎㅎ


그럼 방문해주신분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빠빠잉입니닷😊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