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세상/카페 투어

[합정 카페] 합정 상수 카페 추천 유럽에 온듯한 에스프레소 바 카페 오우야

고우니 2021. 9. 30. 14:28
728x90
320x100





[합정 카페] 합정 상수 카페 추천 유럽에 온듯한 에스프레소 바 카페 오우야





안녕하세용~~
오늘은 회사일이 너무 많아서 기가 빨리더라구요..
🥲


이런 날은 카페인 빵빵하게 충전을 해줘야 하기에,
에스프레소 바 오우야에 방문해봤습니당!!!


이름부터 오우야라니 귀엽죵??


여기서 에스프레소 한잔 똭하면,
너무 맛있어서 오우야~~
소리가 나온다고 지은 이름이래요ㅋㅋㅋㅋ




[카카오맵] 오우야에스프레소바
서울 마포구 성지길 45 101호 (합정동)

http://kko.to/A8xRcL940

오우야에스프레소바

서울 마포구 성지길 45

map.kakao.com





일단 함 가보시죵!!




멀리서봐도 사람이 바글바글하죵?

매장 바로 옆에는 주차장도 있더라구요.
2~3대 정도 주차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오우야




첨 봤을땐, 넘나 신기했어요😲

한국에 이런 유럽식 에스프레소 바가 있다니...


뭐 이런데가있어 신기하다 생각만했는데..
맛있다는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ㅎㅎㅎ
그럼 가봐야죵? 히히


메뉴판


카운터에 메뉴판이 있구요.
입구 바로앞에 설치된 키오스크에도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익숙한 키오스크~~
저는 매장이용으로 체크했어용^^




오우야 에스프레소바의 대표 메뉴라는
카페 크렘 한잔 주문했구용~
😋


베이커리류


기다리면서 둘러보니,
이렇게 카운터 옆에 베이커리류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까눌레는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했습니당~





맛난 커피를 만들어주시는 바리스타님들
감사해용🙏


카페 크렘


저의 카페 크렘이 순식간에 나왔습니다.
6번 정도 티스푼으로 저어서 먹으라고 하셨어용!!


작고 기여워


나의 작고 귀여운 카페 크렘☕
에스프레소는 예전에 커피조리사 딸때 말고 첨먹어보는 것 같아요.

평소엔 절대 안시키는 메뉴인데...
어떨런지?


6번 젓기


뭐든 맛있게 먹으려면
알려준대로 해야합니다ㅎㅎㅎ




5번 저은 카페 크렘.
이제 맛을 볼까용?
😁




오..
달달한 크림이 들어있어서
농축된 커피향에 달달한 크림이 어우러진 맛입니닷!
하나도 쓰게 느껴지지 않았어용!


에스프레소 한잔에 2,900원이면 싼건 아닌데,
맛있어서 또 올거같네요ㅋㅋ



합정 쪽 지나가실 일 있으시면,
카페 오우야에서 에스프레소 한잔 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당!!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용~



320x100
LIST